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이용금액의 7%를 적립해주고 롯데 안팎의 다양한 혜택을 추가한 ‘롯데그룹’카드 ‘롤라(Lola)카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롤라(Lola)는 ‘다시 크게 웃다(Laugh Out Loud Again)’의 줄임말로, 롤라카드의 할인과 적립 혜택을 통해 고객의 일상 속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롤라카드는 롯데 계열사 이용 시 7%를 롤라머니(Lola money)로 적립해준다. 적립된 롤라머니는 롯데상품권이나 엘포인트(L.POINT)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지난달 롯데 계열사가 아닌 가맹점 이용실적에 따라 적립 가능한 롤라머니 한도가 달라진다. 월 최대 적립한도는 7만 머니다. 또한 롤라카드로 SK 주유소 결제 시 1%를 롤라머니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매년 롯데에서 5~50%를 할인해주는 ‘플레이 롯데(PLAY LOTTE)’와 업종별 대표 브랜드 혜택을 주는 ‘플레이 롤라(PLAY Lola)’ 프로모션 등을 더해 롤라카드 혜택의 깊이를 더하고, 범위는 넓혔다.

‘플레이 롯데’ 프로모션으로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면세점, 롯데홈쇼핑, 롯데ON, 롯데월드, 하이마트, 롭스, 롯데시네마, 세븐일레븐 5~50% 할인 및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플레이 롯데, 플레이 롤라, 롤라박스에 대한 자세한 서비스별 혜택은 롯데카드 라이프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