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일타프로와 함께하는 골프라운드 이벤트


사진=NH농협카드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25일 진행된 경기도 용인시 소재의 골프장에서 '일타프로와 함께하는 골프라운드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일타프로와 함께하는 골프라운드 이벤트는 유명 프로와 함께 골프를 즐기고 싶은 NH농협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 및 추첨을 통해 프로 동반 라운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해당 이벤트는 NH농협카드 디지털채널에서 분기별 1회씩 상시 진행된다.

이날 일타프로로 김가형, 최예지, 조아란 프로가 참석했다. 참가 고객은 선망했던 세 명의 프로와 함께 식사와 티타임, 단체 사진촬영 등 즐거운 추억을 남긴 뒤 동반 라운딩을 진행했다. 

필드 레슨 및 라운딩은 고객 3인과 일타프로 1명으로 총 3개 팀이 구성됐으며 18홀로 진행됐다. 

이번 이벤트에선 즐거운 프로 동반 라운딩을 넘어 레슨 효과의 극대화까지 챙겼다. NH농협카드는 사전에 고객 개인별로 원하는 코칭 포인트를 조사해 일타프로에게 전달했다. 이를 통해 참가 고객은 일타 프로와의 라운딩에서 원하는 포인트에 집중적인 코칭을 받을 수 있었다. 

한편 NH농협카드 골프라운드 이벤트는 다가오는 2분기에 이벤트 응모를 받을 예정이다. 응모 및 유의사항 등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디지털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피싱 범죄 방지 노력키로


신한카드 전경.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 전경.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가 피싱 범죄를 방지하고 나와 내 가족의 금융 안전을 지킬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인다.

신한카드는 휴대폰에 악성 앱이 탐지되면 본인 및 연결된 가족이나 지인에게 동시에 알려주는 '가족 피싱 지킴이' 서비스를 무료로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가족 피싱 지킴이 서비스는 본인 휴대폰뿐만 아니라 신한 SOL페이(이하 신한쏠페이) 앱 알림을 통해 주변에 보호하고 싶은 가족과 지인의 악성 앱 탐지를 상호간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서비스다. 

연결 가족은 본인을 제외한 최대 4명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신한쏠페이 앱이 꺼져 있어도 365일 24시간 악성 앱 탐지가 가능한 장점을 지니고 있다.

가족 피싱 지킴이 가입 절차는 신한쏠페이 앱을 열어 가족 피싱 지킴이를 검색 연결하고 싶은 가족의 연락처를 입력하면 가족에게 연결 수락 SMS가 발송, 문자를 수신한 가족은 문자메시지 링크를 통해 신한쏠페이로 연결돼 해당 서비스를 수락하면 된다.

아울러 서비스 신청 기능 이외에도 '보이스피싱 10가지 예방수칙' 소개와 함께 보이스피싱 예방 무료 앱 '피싱아이즈' 다운로드 기능, 피싱 피해 발생시 최대 1000만원까지 보상이 가능한 '피싱 안심 서비스' 등도 화면에 안내돼 있다.

신한카드는 보이스피싱 피해 고객을 분석한 결과 대부분 휴대폰에 악성 앱이 설치됐으며 이를 인지하지 못하는 사이에 피해를 겪은 것으로 나타났다. 악성 앱이 설치된 경우 고객의 휴대폰 발신번호 조작이 가능해 금융·공공 기관으로 전화를 걸어도 범인이 전화 수신을 가로채는 경우가 많고 통화 목록·문자 내용·갤러리 등을 통해 정보가 유출돼 제3의 피해가 발생할 가능성도 높다는 분석이다.


카카오페이에서 유로2024 티켓의 주인공을 찾습니다


사진=카카오페이
사진=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가 유럽축구연맹(UEFA)이 주관하는 제17회 국제 축구 선수권 대회 '유로 2024'를 맞아 공식 스폰서 알리페이플러스와 함께 대규모 티켓 증정 이벤트를 개시한다. 

카카오페이는 국가대표 글로벌 페이로서 국내 사용자에게 아시아를 넘어 유럽에서도 편리한 결제 경험과 압도적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카카오페이는 사용자에게 많은 혜택을 돌려드리기 위해 알리페이플러스와 함께 유로2024 티켓과 유럽 여행 지원금, 여행 상품권, 식사권, 치킨 쿠폰 등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원정대응원'과 '방구석응원'으로 구성됐다. 

메인이벤트인 원정대응원에서는 유로2024 결승전 티켓과 카카오페이포인트 200만P를 10명에게 제공하고 55명에게 준결승전 티켓과 카카오페이포인트 30만P를 선물한다.

원정대응원은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스탬프를 지급하며 스탬프를 12개 모으면 유로2024 티켓에 응모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앱을 사용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유로 경기 티켓은 유럽 현지에서도 구매권을 얻기 쉽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독일 현지에서 유로2024 결승전과 준결승전을 직접 관람하는 기회는 해외 축구 팬에게는 일생일대의 특별한 순간이 될 것이다.

방구석응원 이벤트에는 카카오페이가 제시하는 퀴즈를 풀면 참여할 수 있다.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 200만 원과 100만 카카오페이포인트, 63레스토랑 모바일 상품권 10만원, BBQ 황금올리브 순살 등 다양한 상품이 마련돼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카카오페이는 유로 2024의 공식 독점 결제 파트너인 알리페이플러스의 핵심 협력사다. 카카오페이와 알리페이플러스의 협력을 통해 한국 팬은 경기장뿐만 아니라 독일과 유럽 전역의 수천개 소매점, F&B 아웃렛 및 명소에서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