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검은 약콩으로 만든 '블랙나또 FOR MAN'


사진=풀무원
사진=풀무원

풀무원이 남성을 위해 대표 블랙푸드 검은콩으로 남자를 위한 나또를 선보였다.

풀무원식품은 검은약콩으로 만든 나또를 하루에 한 팩씩 챙겨먹기 편리하게 구성한 '블랙나또 FOR MAN'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블랙나또 FOR MAN'은 1등급 국산 콩만을 사용했으며, 콩이 지닌 단백질과 미네랄 등 영양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콩 발효 식품인 나또 100g을 먹으면 소고기 76g, 달걀 2개와 같은 수준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이 상품은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풀무원 공식 온라인 몰 '풀무원샵'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남양유업, 영양 맞춤 이유식 케어비 11% 할인


사진=남양유업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이 영양 맞춤 배달 이유식 케어비에 대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케어비는 구독경제 열풍에 따라 올해 3월 새롭게 런칭한 남양유업의 배달 이유식 브랜드다.

11월을 맞아 중복 적용이 가능한 11% 할인 쿠폰을 전 고객에게 지급하고, 신규 고객은 회원가입 기본쿠폰과 최대 26%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케어비는 '유전자 영양맞춤 이유식' 식단 서비스 이용을 위한 유전자 검사 키트를 1+1에 제공한다. 이벤트기간 검사 키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30% 할인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bhc치킨, 2021년 데코 다이어리 증정


사진=bhc
사진=bhc

bhc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2021 bhc 데코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bhc치킨은 대표 메뉴인 뿌링클, 맛초킹, 콤보시리즈, 맵소킹 시리즈 등 bhc치킨의 모든 치킨 한마리 메뉴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이얼리를 무료 증정한다.

행사기간은 오는 6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해태, 젊은 층 입맛 공략 '맛동산 블랙' 출시


사진=해태제과
사진=해태제과

해태제과가 젊은 층의 입맛을 겨냥해 '맛동산 블랙'을 출시한다.

반죽 단계부터 비타민E와 칼슘, 철분이 풍부한 헤이즐넛을 갈아 넣었다. 일반 당액이 아닌 젊은 층이 선호하는 흑당 코팅으로 진한 단맛을 구현했다.

또 맛동산의 시그니처인 땅콩을 아몬드로 바꿨다. 1020세대를 대상으로 사전에 진행한 시장조사에서 땅콩보다 선호도가 높아 아몬드로 바꾼 것.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