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와 알바몬은 한화이글스 공식 스폰서십 참여를 기념해 '잡코리아 알바몬스터'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잡코리아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한화이글스 공식 스폰서십 참여를 기념해 '잡코리아 알바몬스터'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잡코리아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한화이글스 공식 스폰서십 참여를 기념해 '잡코리아 알바몬스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야구팬들에게 더욱 즐거운 경기 관람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내달 7일까지 잡코리아와 알바몬 프랫폼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잡코리아 취업톡톡 페이지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NO.1 알바 플랫폼은?', 알바몬 알바토크 페이지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NO.1 커리어 플랫폼은?' 질문에 대한 정답을 댓글로 적으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360명을 선발해 △배달의민족 5만원 상품권(60명) △BHC치킨(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20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경품 당첨자는 4월 18일 잡코리아와 알바몬 공지사항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김태현 잡코리아 브랜드마케팅팀 팀장은 "대한민국 HR테크 플랫폼을 대표하는 잡코리아와 알바몬, 그리고 한화이글스와의 만남을 기념해 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야구팬들과 소통하는 한편, 전국의 모든 구직자와 알바생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