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상품 이미지. 사진 = 코웨이
코웨이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상품 이미지. 사진 = 코웨이

코웨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선정 '2023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정수기·침대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1일 밝혔다.

KNPS는 전국에 거주하는 약 1만1천여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고객이 경험한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추천 의향을 조사해 각 부문의 우수 기업을 선정한다. 코웨이는 이번 KNPS에서 정수기 부문에서 2017년 이후 7년 연속, 침대 부문 3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정수기 부문은 국내 정수기 주요 기업 5개사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코웨이는 △정수된 물 맛 △물의 품질 우수성 △유지 관리 편의성 등 필터 기술력과 케어서비스 전문성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침대 부문은 소비자 추천 지수 역대 최고점을 기록했으며 △매트리스 편안함 △매트리스 기능성 △스프링 내구성 등 항목에서 비렉스 매트리스를 경험한 고객들의 높은 점수를 받았다.

코웨이는 지난 해 슬립 및 힐링케어 전문 브랜드인 '비렉스(BEREX)'를 런칭한 바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 제품과 케어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이 보내주신 높은 신뢰와 만족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에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혁신 제품과 전문적인 케어서비스로 고객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