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가 '허그미 조안테디베어' 인형 굿즈 2종을 출시하고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배스킨라빈스
SPC 배스킨라빈스가 '허그미 조안테디베어' 인형 굿즈 2종을 출시하고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배스킨라빈스

SPC 배스킨라빈스는 '허그미 조안테디베어' 인형 굿즈 2종을 출시하고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허그미 조안테디베어는 테디베어 아티스트 '조안 오’의 인형 전문 브랜드 '조안테디베'와 배스킨라빈스가 협업해 탄생한 인형 굿즈다.

부드러운 퍼 소재를 사용해 총 길이 약 60cm의 사이즈로 제작된 허그미 조안테디베어는 목에 도트 패턴의 리본을 둘러 귀염을을 더하고 따뜻한 감성의 베이지와 브라운 컬러 2종으로 출시됐다. 연말 선물이자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 좋다.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13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오더, 배달의민족, 요기요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구매 시 굿즈 2종 중 1개를 3000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 8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사전예약 종료 후 15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구매 시 1만1900원에 판매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모두가 웃을 수 있는 행복한 홀리데이를 완성하기 위해 '허그미 조안테디베어' 인형을 준비했다"며 "굿즈,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을 통해 동화 같은 크리스마스를 선물하는 배스킨라빈스와 웃음 가득한 홀리데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