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신한투자증권
사진제공=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은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오는 29일까지 신한 개인연금랩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연금저축전용계좌에서 신한 개인연금랩 신규 가입을 하거나 추가 납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신한 개인연금랩은 연금저축전용계좌에 납입된 투자금을 체계적이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관리받을 수 있는 랩어카운트 서비스다. 랩 운용부서가 리서치 및 포트폴리오 전략 부서와 협업해 운용 전략을 수립하고 의사결정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한 개인연금랩 이벤트는 가입금액별로 △100만원 이상 600만원 미만일 경우 주유상품권 3만원(100명) △600만원 이상 1500만원 미만일 경우 롯데호텔 숙박권(10명) △1500만원 이상일 경우 여행상품권 300만원(3명)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단 1월 말까지 신한 개인연금랩 잔고를 유지한 고객에 대해서 내년 2월 말 혜택 제공 예정이다. 5만원 이상 경품에 부과되는 제세공과금은 신한투자증권에서 부담한다.

또한 여행상품권과 호텔숙박권 경품에 대해서는 각 구간 별 실적 충족 인원이 경품 추첨 인원의 10배수 미만일 경우, 해당 구간의 하나 아래 구간 경품 추첨 대상으로 조정된다.

해당 랩 서비스는 고객 계좌 별로 운용, 관리되는 투자 일임계약으로, 투자자는 신한투자증권에서 해당 서비스에 대해 충분한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다. 자산 가격 변동 등에 따라 투자원금의 손실(0~100%)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