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가을 패션 기간 한정 할인 판매


사진=SSG닷컴
사진=SSG닷컴

SSG닷컴은 오는 27일까지 1주일 간 ‘Autumn Vibes, 가을 패션 컬렉션’ 행사를 열고 가을 패션 신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SSG닷컴은 품목별 대표 럭셔리 브랜드의 신상품을 단독 선출시한다. 호주 프리미엄 모자 브랜드 ‘헬렌카민스키’의 23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 26종과 국내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 ‘송지오’의 가을 신상품 8종을 먼저 선보이며, 독일 명품 잡화 브랜드 ‘몽블랑’ 한정판 작가 에디션 신상품 4종을 온라인 단독 상품으로 발매한다. 행사 기간에 한정해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스포츠·캐주얼·컨템포러리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 할인전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10% 할인 쿠폰이 선착순 증정된다. 또 신세계백화점몰 상품에 한해 3만원 이상 구매시 선착순으로 12% 할인 쿠폰도 지급된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멤버십 회원에게는 12%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하며 제휴 카드로 결제 시 청구 할인도 받을 수 있다.


CU, 스우파2 하이볼 단독 출시


스우파2 하이볼. 사진=BGF리테일
스우파2 하이볼. 사진=BGF리테일

BGF리테일은 오는 22일 방송되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와 콜라보한 스우파2 하이볼 제품을 편의점 CU에서 출시한다고 밝혔다.

CU가 업계 단독으로 출시하는 스우파2 하이볼은 위스키, 모히또, 블로썸 피즈 하이볼 총 3종으로 알코올 도수는 8도로 실제 위스키 원액을 첨가한 것이 특징이다.

매주 금요일 CU 하이볼 데이엔 4캔 1만2000원 행사도 별도로 진행한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스우파2의 시작에 맞춰 여성 소비층을 공략하기 위한 차별화 하이볼을 출시해 전작을 뛰어 넘는 흥행에 힘을 보탤 것”이라며 “앞으로도 CU는 다양한 협업과 새로운 맛의 신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하이볼 맛집으로서의 명성을 꾸준히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GS리테일, 중소기업 지원사업 ‘매칭데이’ 진행


GS더프레시 매장 전경. 사진=GS리테일
GS더프레시 매장 전경. 사진=GS리테일

GS리테일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손잡고 우수 중소기업을 지원하는 동반성장 사업 ‘GS더프레시 매칭데이’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양사가 추진하는 ‘GS더프레시 매칭데이’는 판로 확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수 중소기업을 발굴해 상품 판로를 확대하고 홍보 등을 지원해 주는 프로젝트다.

GS리테일은 오는 27일까지 ‘GS더프레시 매칭데이’에 참여할 중소기업을 모집한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판로정보 플랫폼 판판대로 누리집을 통해 자유롭게 신청 가능하며, 50개 내외의 우수 중소기업이 선정될 예정이다.

GS리테일은 최종 선정된 우수 중소기업의 상품을 슈퍼마켓 GS더프레시에 적극 도입하고 판매 촉진 행사 등을 우선적으로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GS더프레시 매칭데이’로 선정된 우수 중소기업의 상품은 9월 20일부터 전국 GS더프레시 매장을 중심으로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쿠팡 ‘블랙 생필품 위크’ 진행


사진=쿠팡
사진=쿠팡

쿠팡은 생활용품 할인 기획전인 ‘블랙 생필품 위크’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약 800개에 달하는 넘는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블랙 생필품 위크는 고물가로 인해 장보기 부담이 큰 상황에서 쿠팡 와우멤버십 회원들이 부담 없이 생필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주기적으로 마련하는 행사다. 여름 막바지에 맞춰 고객들이 많이 찾는 헤어케어, 바디케어, 세제, 섬유유연제 등의 생활필수품을 중심으로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에는 크리넥스(유한킴벌리)를 비롯해 케라시스(애경), 미쟝센(아모레퍼시픽), 아이깨끗해(라이온코리아), 쿤달(더스킨팩토리), 퍼실(헨켈홈케어코리아), 피죤(피죤), 시크릿데이(중원), 루치펠로(지로인터내셔널), 나드(브리드비인터내셔널), 다슈(다슈)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와우회원에게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애경산업 루나, ‘컨실 블렌더 팔레트’ 출시


루나 컨실 블렌더 팔레트. 사진=애경산업
루나 컨실 블렌더 팔레트. 사진=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섬세한 커버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컨실 블렌더 팔레트’를 출시했다.

루나 컨실 블렌더 팔레트는 5가지 컨실러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아 잡티 커버부터 톤 보정까지 피부 부위별 섬세한 커버 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이다.

루나 컨실 블렌더 팔레트는 △잡티, 홍조 등 붉은기 커버를 위한 ‘그린’ △다크서클 커버에 적합한 ‘미디움 피치’ △짙은 잡티 커버에 사용할 수 있는 ‘바닐라’ △커버와 셰이딩이 가능한 ‘베이지’ △블렌딩 및 하이라이트로 사용할 수 있는 ‘퓨어 브라이트’ 등 5가지 컬러가 하나의 팔레트로 구성됐다.

루나 컨실 블렌더 팔레트는 명도와 채도에 기반한 컬러로 이루어졌으며 고밀착 제형, 촉촉한 제형 등 ‘멀티 텍스처’가 적용했다.

루나 컨실 블렌더 팔레트는 루나 공식몰 등 온라인과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