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갤럭시 Z 폴드2, 갤럭시 Z 플립 5G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Z 폴드2, 갤럭시 Z 플립 5G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갤럭시 Z폴드2와 갤럭시 Z플립 5G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공식 출시는 오는 18일이다.

‘갤럭시 Z 폴드2’는 더욱 커진 7.6형의 메인·6.2형의 커버 디스플레이와 하이드어웨이 힌지를 탑재하고 폰을 원하는 각도로 세워서 사용할 수 있는 ‘플렉스 모드’ 등 기존 스마트폰의 한계를 뛰어넘는 혁신적인 사용성을 제공한다.

‘갤럭시 Z 폴드2’는 미스틱 브론즈·미스틱 블랙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239만8000원이다.

폴더블폰 ‘갤럭시 Z 플립’도 최신 AP와 미스틱 색상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해 5G 모델로 출시한다. ‘갤럭시 Z 플립 5G’는 미스틱 브론즈·미스틱 그레이·미스틱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65만원이다.

‘갤럭시 Z 폴드2’와 ‘갤럭시 Z 플립 5G’ 사전 예약은 전국 디지털프라자와 각 이동통신사 오프라인 매장,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이동통신사 온라인몰, 쿠팡·11번가 등 온라인 오픈마켓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갤럭시 Z 폴드2’·‘갤럭시 Z 플립 5G’ 사전 예약 고객은 공식 출시 전인 오는 15일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개통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사전 예약 후 오는 17일까지 개통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 Z 폴드2’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파손·분실 보상, 서비스 보증 기간 연장, 방문 수리까지 가능한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SAMSUNG Care+)’ 1년권을 비롯해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 혹은 ▲정품 케이스·무선충전 트리오·차량용 거치대로 구성된 ‘스페셜 케이스 패키지’를 제공한다.

‘갤럭시 Z 플립 5G’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삼성 케어 플러스(SAMSUNG Care+)’ 1년권과 ▲‘갤럭시 버즈 라이브’ 혹은 ▲무선 충전기·케이스·커스텀 스킨 등으로 구성된 ‘디즈니 컬래버 액세서리 패키지’를 제공한다.

‘갤럭시 Z 폴드2’와 ‘갤럭시 Z 플립 5G’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중고 보상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중고 보상 프로그램’은 ‘갤럭시 Z 폴드2’와 ‘갤럭시 Z 플립 5G’를 구매하고 기존 핸드폰 반납 시 각 통신사 중고매입가의 최대 2배까지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10일부터 11일까지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는 ‘갤럭시 폴드 5G’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이 기존 폰을 반납하고, ‘갤럭시 Z 폴드2 5G’를 구매할 경우 100만원을 정액 보상해주는 ‘특별 보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