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에 위치한 돌고래파크 거제씨월드는 여름휴가철을 맞아 비씨카드와 함께 제주도 항공권 및 호텔 숙박권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거제씨월드는 돌고래와 벨루가를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테마파크로, 여름휴가철 국내에서 이색체험을 즐길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꼭 가볼만한 곳이다. 특히, 무더운 여름에는 물 속에서 체험 수트를 입고 들어가서 돌고래 또는 벨루가와 교감하는 ‘아쿠아 체험’ 이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벤트 기간에 아쿠아 체험, 돌핀 스윔 체험, VIP 라이드체험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응모권이 1장씩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제주도 왕복항공권을 제주도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은 7월 18일부터 8월 16일까지로, 돌고래&벨루가 체험은 온라인으로 사전 예매해야 이용이 가능하지만 현장에서도 잔여석이 있을 경우에는 당일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현장에서 BC카드로 체험권을 구매하는 경우, 이벤트 응모권을 1장씩 추가 지급한다. BC카드로 체험권을 결제하면 최대 30%할인도 받고, 이벤트 응모권도 추가 제공되니 좋은 기회가 아닐 수 없다.
총 21명을 추첨하는 이번 이벤트는 △제주도 왕복항공권+제주도 호텔 숙박권 1명 △제주도 왕복항공권+제주도 여행권 1명 △제주도 왕복항공권 2명 △거제씨월드 돌고래 인형 5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1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최종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거제씨월드 관계자는 “여름휴가로 해외 같은 국내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은 거제씨월드에서 돌고래와 신나는 물놀이도 하고 응모권 이벤트에도 응모해보길 바란다.”며 “이번 여름휴가는 거제도에서 보내고, 제주도 여행까지 갈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