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니스 전문 기업 아이네트호스팅(대표 신중현)이 일석이조 견적문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선 또는 온라인 문의를 통해 견적을 신청하면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아이네트호스팅은 현재 델, HP, 레노버등 정품 서버호스팅을 기간 약정 없이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특히 서버·IDC 이용 시, 자체 구축한 PC∙모바일 통합모니터링 ‘iMON(아이몬)’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iMON 모니터링은 CPU, 메모리, 네트워크정보 등 서버호스팅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서버 자원을 관리자가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통합 모니터링 서비스이다.

또한,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NCP), 아마존 웹서비스(AWS), 자체 클라우드 서비스인 아이네트 클라우드까지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특히 아이네트호스팅은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NCP) 공식 MSP(Managed Service Provider)로 직접 고객을 관리하며 시스템 설계 및 구축, 기타 기술지원 및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공식 파트너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Microsoft 365도 정상가보다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Microsoft 365는 Microsoft사에서 판매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생산성 앱 서비스입니다. 비즈니스 운영에 필수적인 메일, Office 앱, 스토리지 등을 제공한다.

서버호스팅부터 클라우드, Microsoft 365, 보안, 도메인까지 IT비즈니스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및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