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여 년 넘게 교육산업에 이바지하며 한길을 걸어온 ㈜바비의 최세환 대표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한 '2020 대한민국 혁신인물(기업/기관)·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교육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바비는 2007년 처음 교육사업을 시작한 이후, 2016년 ‘새로운 탄생, 새로운 시작’이라는 슬로건 아래 ㈜바비로 론칭하며 사업 지역을 전국적으로 확대해 지속적인 발전을 이뤄나가고 있다. 

최세환 대표는 ㈜바비, (주)리더스교육, (주)아인리더스 등의 기업을 설립하였고 에듀바비, 바비잉글리쉬, 바비차이나, 다시켜, 에듀봉, 다해바 등 다양한 브랜드를 론칭해 고객들에게 유용한 콘텐츠와 경쟁력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등 교육 분야의 새로운 물결을 일으키며 탄탄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2007년, 25살의 나이에 처음 교육 사업을 시작한 최세환 대표는 다양한 보육시설 및 장애인 시설에 후원금 기부 및 봉사활동을 실천해왔으며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온정의 손길을 보내는 등 기업발전뿐만 아니라 사회환원 사업에도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며 경영인으로서 올바른 소신도 실천해나가고 있다. 

(주)바비는 매년 꾸준히 매출액 및 영업이익금이 상승하여 부채 없는 건실한 기업으로 성장해왔으며 고객이 원하는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나가고 있다. 

최세환 대표는 기업 경영에서 출퇴근 자율제 시행, 도서구입비 제공, 사내 헬스장 무료이용, 복장자율화 등 직원들의 복지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직원들의 가족의 생일을 일일이 챙기는 등 직원들의 복지에도 심혈을 기울이며 고객관리는 물론 직원관리에도 아낌없는 지원을 쏟고 있다. 

30대의 젊은 나이에 10년 이상의 교육 분야에 경력을 갖춘 (주)바비의 최세환 대표는 획일적인 커리큘럼과 수업에서 벗어나 소수정예, 맞춤식 교육 등 고객에게 맞는 교육시스템으로 좋은 평가를 받으며 2017 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7 고객감동 경영혁신대상, 2018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2018 대한민국 브랜드어워즈 대상 등 다양한 시상식에서 수상하며 ㈜바비의 저력을 입증했다.  

대한민국의 고질적인 문제인 사교육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기업가인 (주)바비의 최세환 대표는 “누구나 평등한 기회에서 교육을 받았으면 하는 마음으로 교육사업을 이끌어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계속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이 만족하고 누구나 평등하게 교육받을 수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해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