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선물 가운데 쿨샤 전동칫솔이 추천할 만한 선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국내는 물론 국제 특허를 획득하고 추가기술에 대한 특허출원까지 진행중인 쿨샤 전동칫솔은 새로운 형태의 칫솔모로 왕복과 쓸어내림을 동시에 구현하는 칫솔질을 통해 출시와 동시에 국내에서 인기리에 판매가 되고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은 쿨샤는 해외 국영 방송에서도 혁신적인 제품으로 소개되는 등 기술력과 아이디어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국내에서도 2018 하이서울 브랜드 우수업체, 2019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등에 선정되는 등 꾸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3개의 칫솔모가 치아 전체를 감싼 상태에서 치아 표면과 치아사이, 치아와 잇몸 사이를 동시에 닦아주는 쿨샤 전동칫솔은 양치 후 특유의 개운함과 잇몸의 시원함이 알려지면서 입소문을 탔다.

쿨샤의 양치질은 많은 소비자들과 치아관리에 관심이 많은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전동칫솔로 자리잡게 했으며 잘못된 칫솔질과 치아 마모나 잇몸 손상에 대한 걱정도 피할 수 있다.

칫솔모가 직각이 아닌 45도로 치아와 잇몸(사이)에 접촉하고 동시에 왕복과 회전을 하는 브러시가 부드럽게 휘어 지면서 세정하기 때문에 개운하면서도 자극없이 부드러운 양치가 가능하다.

쿨샤는 해외시장 역시 지속적으로 공략하고 있으며 다수의 해외 바이어를 통해 문의와 오더를 확대해 가고 있다.

지난 4월에는 KBS 월드라디오 전파를 타고 11개국어로 전 세계에 소개되며 다시 한번 글로벌 브랜드로 한걸음 나아간 쿨샤는 가치를 아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전동칫솔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