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사이즈 여성의류 브랜드 제이스타일이 4월 4일 토요일 단 하루 네이버 브랜드데이 파격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네이버X제이스타일 브랜드데이를 맞아 기획된 타임세일 이벤트로 24시간 동안만 진행된다. 자사몰이 아닌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제이스타일 인기상품부터 S/S신상까지 다양한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제이스타일 ‘스토어찜’과 ‘소식받기’를 설정한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쿠폰을 증정하여 더욱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행사 상품은 △주문폭주, 가성비 갑 봄 니트 △일교차 큰 요즘 딱! 러블리 가디건 △살랑이는 봄처럼, 여리해질 플라워 원피스 △체형 커버하기 좋은 롱 원피스 △FLEX 해버렸지뭐야! 컷팅 구제 데님팬츠 △청량감 있게 즐기는 데님 뷔스티에 △봄기운 물씬, 은은한 잔꽃스커트 등이다.

제이스타일 관계자는 “제이스타일은 국내 플러스 사이즈 문화를 선도하는 여성의류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네이버와 함께 본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완연한 봄을 맞아 역대급 혜택으로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4일 00시부터 네이버에서 ‘제이스타일’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