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사하구 구평동에 위치한 구평가구단지 ‘에몬스가구 구평점’에서는 에몬스가구 자체가 대중적으로도 알려진 브랜드인 만큼다양한 제품의 가구들이 많다.

다양한 제품들 중에서도 최근 에몬스가구의 ‘아도니스 4인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 제품이 구매층들에 있어서 이목을 끌고 있다. 사람을 향한 기능과 디자인으로 사용할수록 매력적인 공간을 완성하는 ‘아도니스 소파’는 이태리 리찌가죽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리찌가죽은 6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이탈리아 베로나에 위치한 RIZZI社의 3대째 계승된 노하우와 명장 정신을 담아 1등급 원피로 만들어진 유럽을 대표하는 최고급 가죽이로 인기가 높다.

‘에몬스가구 구평점’은 이태리 명품가죽회사 리찌社와 다시 한번 독점계약을 통해 통가죽의 가치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매스티지 통가죽을 개발하여 소비자에게 전달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한다.

리클라이너 소파는 기능적인 면에서도 편의성과 안락함을 제공해준다. 한번의 터치로 쉽고 간편하게 작동이 가능하고 안전을 배려한 키즈락 기능까지 스마트해진 일상에서 편안함을 누릴 수가 있다. 한번의 터치로 손쉽게 소파의 각도 조절이 가능하고 USB포트 적용되어 있으며 소파 안쪽에 달린 USB 충전 포트로 간편한 멀티기기 충전이 가능하다.

고사양 하드웨어 및 전동 기능이 적용되어 있으며 저소음 하이퀄리티 정속모터로 소음없이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다. 이 부분은 피로감이 쌓인 힐링이 필요한 현대인들에게 선호도가 높을 수 밖에 없는 강점이다. 정밀한 위치제어, 퍼펙트제로월 기능 등 소파와 벽사이 공간이 전혀 없는 퍼펙트 제로월 기능을 적용하여 공간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활용성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구성 제안으로는 3인, 4인, 홈바 구성을 활용하여 신혼부터 중, 장년 층까지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는점이다.

에몬스가구 구평점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몬스가구 구평점’ ‘블로그’ 및 ‘방문상담’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고, 제품에 대한 설명을 참고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