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병원 박상훈 병원장이 아이디네트웍스 세미나에서 비전을 공유하고 있다. 사진=아이디병원
아이디병원 박상훈 병원장이 아이디네트웍스 세미나에서 비전을 공유하고 있다. 사진=아이디병원

아이디병원은 12일 아이디네트웍스 세미나를 개최하고 아이디클리닉 개원에 관심을 갖은 30여명의 의료진과 시술 노하우를 공유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 박상훈 병원장은 아이디코스메디컬그룹의 핵심 기술력과 브랜드 정체성, 확장 계획 등 구체적인 내용을 담은 청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미용의료 시장에서 혁신적 서비스로 알려진 idNP 스킨부스터센터의 스킨부스터 및 필러 교육을 통한 아이디 시술 노하우도 공유해 관심을 끌었다.

참석자들은 아이디병원의 설립 이념과 아이디클리닉의 사업성 및 부동산 입지 분석 정보 등을 제공한 이번 세미나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아이디코스메디컬그룹은 ‘뷰티원더랜드’ 이념 아래 아이디성형외과, 아이디치과, 아이디피부과, 아이디클리닉, 아이디플라코스메틱 등을 영위하고 있다.

박 원장은 “아이디클리닉은 개원을 준비하는 많은 의료진이 어려움을 느끼는 개원 절차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성공적인 개원을 돕고 있다”며 "병원 운영 노하우 및 빠르게 변화하는 미용 의료 시장에서 성공적인 개원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방향성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