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프라임 신한카드’ 인기몰이, 최근 발급장수 ‘더블’로


GS Prime 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GS Prime 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와 GS리테일이 손잡고 출시한 PLCC가 최근 발급량이 폭증하고 있다.

신한카드에 따르면 해당 카드의 4~5월 발급장수는 1~2월에 비해 114% 늘어났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결제금액도 52%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신한카드는 이 카드가 최근 고물가 시대에 더욱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불필요한 서비스를 쳐내고 제휴사와 관련된 서비스를 극대화하는 게 PLCC의 특징인 만큼 유통 강자 GS리테일에서 차별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이 더욱 각광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GS프라임 신한카드는 GS25, GS더프레시, GS샵, GS프레시몰 등 GS리테일의 모든 온·오프라인 플랫폼에서 조건, 한도없이 결제액의 5%를 GS&포인트로 적립해 주고 카드 할인 행사 상품 결제 시에도 최대 20%까지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6월에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에서 GS프라임 신한카드로 수박을 구매하면 무조건 50%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KB국민카드, 진에어와 호국보훈의 달 기념 항공권 할인 실시


KB국민카드가 진에어와 국내 항공 할인을 진행한다.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진에어와 국내 항공 할인을 진행한다.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진에어와 함께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KB국민 나라사랑 체크카드’ 이용 고객 대상 국내선 항공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 나라사랑 체크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현역, 예비역 또는 복무 예정자는 진에어에서 판매하는 국내선 항공권에 대한 할인 혜택을 6월 30일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진에어 국내선 전 노선의 항공편 대상으로 ‘KB국민 나라사랑 체크카드’로 항공운임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김포~사천, 김포~포항 노선의 경우에는 1만원 할인으로 확대 적용된다. 할인 혜택은 7월 24일까지 운항하는 항공편에 적용된다.

이용 방법은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할인 쿠폰을 미리 발급 받은 뒤 KB국민 나라사랑 체크카드로 항공권 결제 시 함께 사용하면 된다.
 


롯데카드 ’LOCA X 웰릭스렌탈’ 카드 선보여


LOCA X 웰릭스렌탈 카드. 사진=롯데카
LOCA X 웰릭스렌탈 카드. 사진=롯데카

롯데카드가 웰릭스렌탈과 손잡고 렌탈 요금이 할인되는 'LOCA X 웰릭스렌탈’ 카드를 선보였다.

이 카드는 음식물처리기, 공기청정기, 에어컨, 안마의자 등 웰릭스렌탈의 주방·생활가전 렌탈 요금을 자동 납부하면 지난달 이용실적에 따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달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월 1만3000원, 70만원 이상이면 월 1만7000원, 150만원 이상이면 2만5000원이 할인된다.

이 카드로 웰릭스렌탈에서 10만원 이상을 24, 36개월 장기할부 이용 시 장기할부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난달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월 1만3000원, 70만원 이상이면 월 1만7000원, 150만원 이상이면 2만5000원을 캐시백 해준다.

단 렌탈 요금 자동 납부 할인 혜택과 장기할부 캐시백 혜택은 동시에 받을 수 없다.
 

 


우리카드, 신상품 ‘NU(뉴)’ 시리즈 가입하고 BMW 받으세요


사진=우리카드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는 대표 브랜드 ‘NU(뉴)’ 론칭과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 한다.

이 이벤트는 이달 10일까지 ‘NU’ 시리즈 2종을 신규 발급하고 우리카드 스마트앱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BMW 미니컨트리맨 ▲여행상품권 500만원 ▲애플 맥북에어 ▲애플 워치를 제공한다.

이달 8일 19시에 진행되는 우리은행 유튜브 라이브방송을 통해 실시간 이벤트도 준비했다.

방송 중 경품 이벤트에 응모하면 240명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퀴즈를 맞힌 정답자에는 모바일쿠폰을 증정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앞으로 대표 브랜드 New & Unique‘NU(뉴)’를 통해 고객의 소비패턴과 취향을 겨냥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스마트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C카드 “페이북으로 최신 개봉 영화 7000원에 예매하세요”


BC카드가 페이북 영화 예매서비스를 실시한다. 사진=BC카드
BC카드가 페이북 영화 예매서비스를 실시한다. 사진=BC카드

BC카드가 메가박스 영화 예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페이북 영화 예매서비스’를 진행한다.

먼저 BC 바로카드와 플래티늄카드 고객의 경우 페이북을 통해 9000원에 메가박스 영화를 예매할 수 있다.

여기에 페이북 마이태그 2000원 할인까지 함께 받으면 최신 개봉 영화를 7000원에 예매할 수 있다.

카드 상품별 영화 할인 혜택도 중복 적용 받을 수 있다.

바로카드와 플래티늄카드 고객이 아니어도 BC카드 페이북 회원이라면 1만원에 영화를 예매할 수 있다.

마이태그 혜택을 함께 받으면 8000원에 예매할 수 있으며, 카드 상품별 영화 할인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빨간날에 상영하는 영화 예매시 ‘티켓·팝콘’ 세트로 예매할 경우 8000원이 할인된 1만2000원에 예매할 수 있다.

페이북 마이태그 할인까지 함께 받으면 1만원에 구매하게 되는 것이다.

또한 6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 ‘무비데이’ 출석체크 후 페이북 영화 예매 시 매주 선착순 3000명을 대상으로 탄산음료 라지(L) 쿠폰 1매를 증정한다.
 


교보생명, 도서산간 지역 축구 꿈나무 위한 초청 행사


교보생명이 축구사랑 나눔초청행사를 진행했다. 사진=교보생명
교보생명이 축구사랑 나눔초청행사를 진행했다. 사진=교보생명

교보생명이 축구 꿈나무 육성을 통해 ESG 경영을 가속하고 있다.

교보생명은 지난 2일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교보생명과 함께하는 축구사랑 나눔 초청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도서산간 지역 유소년 축구 유망주들이 소중한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응원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교보생명은 강릉 성덕초등학교 남녀 축구부 학생 25명을 초청해 한국 대 브라질 국가대표 평가전 경기 관람 기회를 지원했다.

성덕초등학교는 설기현, 김도근 등 국가대표를 배출한 전통의 축구 명문이다.

지난 2000년에는 국내 최초로 여자 유소년 축구부를 창단,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여자축구 인재 양성에 앞장서고 있다.

축구를 주제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구독자 29만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로 활약하고 있는 조원희 선수도 행사에 참여해 축구 꿈나무들과 함께 경기를 응원했다.

 


AXA손보 ‘세계 환경의 날’ 기념 자원 재순환 캠페인 진행


AXA손해보험이 환경의 날을 맞아 자원 재순환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진=AXA손해보험
AXA손해보험이 환경의 날을 맞아 자원 재순환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진=AXA손해보험

AXA손해보험이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굿윌스토어와 협력해 자원 재순환 임직원 기부 캠페인을 진행했다.

굿윌스토어는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장애인 일터로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에 이어 2회차를 맞았다.

세계 환경의 날(World Environment Day)은 지구환경 보전을 위해 유엔이 국제사회의 공동 노력을 촉구하며 제정한 국제기념일이다.

악사손보는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굿사이클링 캠페인에 동참했다. 

본사 및 전국 40여 센터 임직원은 각 가정에서 장기간 사용하지 않는 의류, 생활용품 및 전자 제품 등을 택배 방문 수거 서비스를 통해 기증했다.

지난달 16일부터 2주간 총 2000점 이상의 물품이 모였으며 물품과 함께 방역용 마스크 3만5000개도 굿윌스토어에 전달했다.

수거된 물품은 제품화 과정을 거쳐 굿윌스토어 매장에서 재판매된다.

캠페인 이후 임직원이 기부한 금액 총액은 매칭펀드로 활용하여 굿윌스토어 건립 모금 캠페인인 ‘행복한 출근길’에도 후원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자원 선순환 유도 및 탄소 발자국을 저감하는 것은 물론 굿윌스토어와의 협력으로 장애인 일자리 창출과 경제적 자립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카카오페이, 환경의 날 맞아 ESG 소셜 릴레이 진행


카카오페이가 ESG 소셜 릴레이를 진행한다. 사진=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가 ESG 소셜 릴레이를 진행한다. 사진=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가 환경의 날을 맞아 ESG 소셜 릴레이를 진행한다.

이번 릴레이는 환경의 날에 대한 인식 확산 및 카카오페이의 친환경 금융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카카오페이는 환경의 날에 시작하는 ‘나의 의미 있는 행동’ SNS 캠페인을 통해 사용자들이 직접 환경보호라는 주제로 지인과 소통하고 환경의 날을 알릴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

카카오페이는 사회공헌 플랫폼 카카오같이가치의 ‘모두의행동’에도 동참한다.

모두의행동은 일상 속 작은 행동으로 사회문제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행동참여 프로젝트로 첫 번째 주제는 '그린 디지털 캠페인'이다.

카카오페이는 청구서와 '내문서함'을 통해 탄소절감 중요성과 일상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환경보호 중 하나인 페이퍼리스 실천에 대해 알린다.

캠페인은 카카오같이가치 플랫폼 혹은 카카오페이 인스타그램, 카카오톡의 카카오페이 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