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서울 객실 뷰. 사진=밀레니엄 힐튼 서울
힐튼 서울 객실 뷰. 사진=밀레니엄 힐튼 서울

◆힐튼호텔, ‘럭셔리 이스케이프’ 패키지 출시

밀레니엄 힐튼 서울이 ‘럭셔리 이스케이프 (Luxury Escape)’ 패키지를 출시했다

‘럭셔리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이용하면 합리적인 가격에 봄꽃으로 물든 남산이 한눈에 보이는 이그제큐티브 마운틴 뷰 객실에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투숙 기간 동안 소월길의 절경을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해피아워, 애프터눈 티와 조식까지 모두 이용 가능하며 밤에는 숙면을 위해 취침 전 침구와 객실을 한 번 더 정돈하는 ‘턴 다운 서비스’도 제공된다.

‘럭셔리 이스케이프’ 패키지는 오는 6월 30일까지 투숙하는 고객만 이용할 수 있다.

 

크런기 빼빼로 바. 사진=롯데제과
크런기 빼빼로 바.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 아이스바 ‘크런키 빼빼로 바’ 선보여

롯데제과가 이색 아이스 바 ‘크런키 빼빼로 바’를 선보였다.

‘크런키 빼빼로 바’는 2020년 최고 히트상품 ‘크런키 빼빼로’를 모티브로 모양과 맛을 그대로 적용해 만든 크로스오버형 아이스 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길쭉한 모양에 초콜릿이 코팅되어 있는 ‘빼빼로’의 모양을 그대로 살렸으며 초콜릿 코팅 위에 고소하고 바삭한 뻥쌀이 뿌려져 있어 ‘크런키 빼빼로’를 연상시킨다.

패키지에도 ‘크런키 빼빼로’의 색상과 디자인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바나나맛우유X요기요. 사진=빙그레
바나나맛우유X요기요. 사진=빙그레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요기요와 콜라보 나서

빙그레 바나나맛우유가 배달앱 요기요와 협업해 온라인 판매 확대를 노린다.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 유튜브 채널에 함께 먹기 좋은 배달음식 콘텐츠를 업로드했다. 선정된 배달음식 중 가장 잘 어울리는 음식을 댓글로 투표 받아 순위를 가린다.

영상에 댓글을 단 구독자는 선착순으로 요기요 2000원 할인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다.

 

마스크팩 기획전. 사진=쿠팡
마스크팩 기획전. 사진=쿠팡

◆쿠팡, 홈케어 위한 ‘마스크팩 기획전’ 진행

쿠팡이 환절기를 맞아 ‘마스크팩 기획전’을 연다.

쇼핑 편의를 위해 피부타입 별로 제품을 구분하고 타입별로 인기 마스크팩을 기간 한정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시트 마스크, 워시오프/필오프, 고무/모델링, 슬리핑팩, 코팩, 아이패치 등 카테고리별로 제품을 구분하고 ‘추천키워드 PICK’ 에서는 약산성 클렌저, 필링패드 등 고객들이 자주 검색하는 뷰티 키워드별로 인기 상품을 선별해 선보인다.

‘마스크팩 기획전’은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