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미네 부엌. 사진=샘표
새미네 부엌. 사진=샘표

◆샘표, 즐거운 요리혁명 ‘새미네 부엌’ 론칭

샘표가 요리에 대한 어려움을 혁명적으로 해결할 새로운 브랜드 ‘새미네부엌’을 론칭한다.

새미네부엌은 소비자가 요리할 때 느끼는 불편함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브랜드로 붓기만 하면 완성되는 ‘요리소스’, 전문점 맛을 쉽게 맛볼 수 있는 ‘샤브샤브 소스’ 등 누구나 쉽고 맛있게 요리할 수 있도록 조리 과정 및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인 제품이 출시된다.

새미네부엌 김치양념과 반찬소스, 요리소스, 샤브샤브 소스 등은 4월 중순부터 온라인 새미네 마켓과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리챔 프로틴. 사진=동원F&B
리챔 프로틴. 사진=동원F&B

◆동원F&B, 단백질 풍부한 닭고기 햄 ‘리챔 프로틴’ 출시

동원F&B가 단백질이 풍부한 100% 닭고기햄 ‘리챔 프로틴’을 출시했다.

‘리챔 프로틴’은 쉽게 질리고 먹기가 힘들다는 닭가슴살의 단점을 보완하고자 신선한 닭가슴살과 닭다리살을 함께 배합해 햄 본연의 맛과 식감을 구현했다.

동원F&B는 최근 프로틴 푸드 시장이 성장하는 등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저염·고단백질 제품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빽다방 멤버십 프로모션. 사진=더본코리아
빽다방 멤버십 프로모션. 사진=더본코리아

◆빽다방, 간편회원 대상 멤버십 가입 프로모션 진행

빽다방이 간편회원 대상 공식 모바일 앱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간편회원은 핸드폰 번호로 빽다방 스탬프 적립 기능을 이용하는 회원으로 공식 모바일 앱 가입시 1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빽다방 멤버십 앱 설치·가입 시 다음날 할인 쿠폰이 자동 발급되지만 신규 엡 가입 고객은 쿠폰 수령이 불가능하다.

매장에서 쿠폰을 제시하거나 모바일 주문 결제 서비스 ‘스마트오더’로 주문 및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오는 5월 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프리미엄 피자 할인 프로모션. 사진=도미노피자
프리미엄 피자 할인 프로모션. 사진=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 프리미엄 피자 방문 포장 할인 프로모션 진행

도미노피자가 프리미엄 피자 방문 포장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홈페이지 가입 고객인 온라인 매니아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16일부터 27일까지 실시한다.

방문 포장 주문 시 프리미엄 피자 전 메뉴를 3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29일까지 방문 포장 2회 이상 주문 고객 2000명 추첨 보온백 증정 이벤트를 동시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