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秀) 우유 케이크. 사진=파리바게뜨
순수(秀) 우유 케이크.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순수(秀) 우유케이크’ 돌아온다

SPC그룹 ㈜파리크라상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순수(秀) 우유케이크’를 재출시한다.

파리바게뜨는 소비자의 지속적인 요청과 자사 공식 SNS 계정에서 진행된 ‘케이크 이즈 백(cake is back)’ 소비자 투표 이벤트를 통해 재출시를 결정했다.

‘순수(秀) 우유케이크’는 진한 풍미의 우유 크림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얻었으며 기존보다 크림의 맛과 풍미를 진하게 개선해 다시 출시될 예정이다.

 

마리스 4종. 사진=롯데칠성음료
마리스 4종.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프랑스 유기농 와인 ‘마리스’ 4종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프랑스의 대표적인 유기농와이너리 ‘샤또 마리스’의 ‘마리스(Maris)’ 4종을 출시한다.

출시되는 마리스는 4종으로 아카시아향과 사과 풍미가 샐러드에 특히 잘 어울리는 ‘마리스 샤도네이’, 라임 등 시트러스 계열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마리스 베르멘티노’, 달콤한 과일향이 특징인 ‘마리스 로제‘, 다양한 품종을 블렌딩한 ‘마리스 줄뤼’ 등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콜드브루 음료. 사진=SPC그룹
콜드브루 음료. 사진=SPC그룹

◆파스쿠찌, 여름맞이 콜드브루와 시즌 빙수 선보여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콜드브루 신제품 2종과 시즌 빙수 4종을 출시했다.

새로 출시되는 제품은 버터스카치가 가미된 ‘버터스카치 콜드브루 라떼’, 땅콩 젤라또를 올린 ‘카라멜땅콩 콜드브루 플로트’와 자두와 딸기소스에 구슬 아이스크림을 올린 ‘자두베리 구슬 빙수’, 코코넛 젤리에 애플망고를 올린 ‘애플망고 듬뿍 빙수’, 우유 얼음에 팥, 인절미를 올린 ‘인절미 팥빙수’ 등 6종이다.

‘인절미 팥빙수’는 1인용과 2~3인용 2가지 크기로 출시되며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해피포인트 멤버십 고객 및 해피오더 앱 이용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반값특가. 사진=위메프
반값특가. 사진=위메프

◆위메프, 인터넷 최저가보다 50% 이상 저렴한 ‘반값특가’ 진행

위메프가 15일 인터넷 검색 최저가에서 50% 이상 추가 할인한 특가 상품을 판매하는 ‘반값특가’를 진행한다.

반값특가는 온라인 최저가에 50% 이상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의미로 한 달의 절반인 매월 15일에 열린다.

이번 행사는 시간대별 특가 상품을 공개하는 ‘타임딜’ 방식으로 진행되며 마스크를 비롯한 생필품과 인기 간식 등을 특가 판매한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