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우트 츄러스. 사진=하이트진로
스타우트 츄러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스트릿츄러스와 협업해 ‘스타우트 츄러스’ 선보여

국내 프리미엄 흑맥주 브랜드 스타우트가 스트릿츄러스와 맛있는 협업에 나섰다.

하이트진로는 국내 최초 프리미엄 흑맥주 ‘스타우트’ 출시 30주년을 맞아 해당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

하이트진로와 츄러스 전문 매장 스트릿츄러스는 ‘스타우트 츄러스’를 개발했으며 츄러스에 흑맥주 특유의 색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스타우트 츄러스'는 오는 14일 이태원 1호점에서 한정판매 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는 ‘스타우트 X 스트릿츄러스’ 개발 메뉴를 스타우트 판매와 연계하는 등 협업 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예정이다.

 

두부면KIT. 사진=풀무원
두부면KIT. 사진=풀무원

◆풀무원, 식물성 단백질 간편식 선보여

풀무원이 첫 식물성 단백질 HMR(가정간편식)을 선보인다.

출시 제품은 기존 풀무원 ‘두부면’을 활용한 ‘두부면KIT’로 토마토, 마늘, 앵파 등을 넣고 매콤하게 볶은 ‘두부면 매콤라구파스타’와 숙성춘장에 양배추, 양파 등을 넣고 직화로 볶은 ‘두부면 직화짜장’ 등 2종이 출시됐다.

‘두부면KIT’는 식물성 소스를 사용한 식물성 단백질 식품이다. 세부 원료까지 100% 식물성 재료를 사용하여 건강과 환경을 위해 채식하는 이들까지도 모두가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의 추억우체통.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의 추억우체통.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의 추억 우체통’ 이벤트 진행

이디야커피가 ‘이디야커피의 추억 우체통’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은 이디야커피는 20년 동안 함께해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디야커피와 얽힌 추억과 사연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행사는 이디야커피 공식 SNS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후 단골 매장과 특별한 에피소드, 가장 선호하는 음료 변천사를 보여주는 스토리 영상 모음집 등 그동안 이디야커피와 함께한 추억이 담긴 에피소드나 사진, 영상을 등록하면 된다.

 

이탈리안 프리미엄 런치박스. 사진=CJ푸드빌
이탈리안 프리미엄 런치박스. 사진=CJ푸드빌

◆더플레이스, 집에서 즐기는 런치박스 출시

더플레이스가 자사 메뉴를 담은 ‘이탈리안 프리미엄 런치박스’를 출시했다.

샐러드부터 디저트까지 코스처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이탈리안 프리미엄 런치박스’에는 메인으로 각각 스테이크와 구운채소, 새우, 주꾸미, 그릴드 만조&머쉬룸이 담겨있다.

더플레이스는 런치박스 출시 기념 오는 18일까지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