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시즌 음료.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여름 시즌 음료.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 여름 시즌 신메뉴 선보여

스타벅스가 여름을 맞아 새로운 음료를 선보인다.

새로 출시되는 음료는 콜드브루에 바닐라 크림 베이스와 유기농 말차를 넣은 ‘포레스트 콜드브루’, 다크초콜릿 음료에 바나나 크림을 올린 ‘바나나 크림 다크 초코 블렌디드’, 샤인 머스캣 향을 담은 음료에 알로에 젤리를 더한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 등 3종이다.

스타벅스는 신메뉴 출시 기념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자사 앱으로 여름 음료 주문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밀키스x마크곤잘레스. 사진=롯데칠성음료
밀키스x마크곤잘레스. 사진=롯데칠성음료

◆밀키스, 마크곤잘레스와 콜라보 굿즈 출시

밀키스가 패션브랜드 ‘마크곤잘레스’와 콜라보한 스페셜 패키지와 굿즈를 출시한다.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의 부드럽고 톡 쏘는 이미지가 톡톡 튀는 개성으로 최근 젊은 고객에게 사랑을 받고있는 마크곤잘레스와 시너지가 날 것으로 기대하며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기존 패키지 커플 캐릭터와 배경을 마크곤잘레스 식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함께 선보이는 굿즈는 티셔츠 2종, 볼 캡, 폰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키링, 유리컵 등 6종이다.

해당 굿즈는 롯데칠성음료 굿즈 전문몰 칠성살롱과 마크곤잘레스 공식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딥스 헤어세럼. 사진=애경산업
딥스 헤어세럼.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 스페셜 헤어케어 브랜드 ‘딥스’ 론칭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에서 스페셜 헤어케어 브랜드 ‘딥스’(Dibs)를 론칭했다.

딥스는 모발 속부터 겉, 결까지 단계적 케어에 도움을 주는 3중 단백질 콤플렉스(Complex)를 함유한 ‘헤어세럼’을 가장 먼저 출시했다.

출시 제품은 열로 손상된 머릿결을 케어하는 ‘스타일 리페어 세럼’,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에 윤기를 부여하는 ‘컬러 케어 세럼’, 향기를 오래 지속시켜주는 ‘헤어 퍼퓸 세럼’ 등 3종이다.

딥스는 헤어 드라이어 등 스타일링 기구 사용과 탈·염색이 잦은 MZ세대를 위한 제품을 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인도, 타이 커리 4종. 사진=티·아시아 키친
인도, 타이 커리 4종. 사진=티·아시아 키친

◆티·아시아 키친, 인도, 태국 커리 선보여

티·아시아 키친이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인도·태국 커리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커리의 본고장 인도 델리에서 즐기던 ‘치킨 마크니 커리’, 해산물이 유명한 태국 파타야 ‘게살 푸팟퐁 커리’, 강황 산지로 유명한 인도 마드리스 지역 ‘비프 마살라 커리’와 ‘스파이스 비프 마살라 커리’ 등 4종이다.

티·아시아 커리 신제품은 인도 왕실 요리 셰프와 타이·동남아 왕실 요리 셰프와 공동연구로 현지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