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더 플레이트 투 고 박스. 사진=파라다이스호텔부산
온 더 플레이트 투 고 박스. 사진=파라다이스호텔부산

◆파라다이스호텔, 셰프 손길 담은 ‘온 더 플레이트 투고 박스’ 선보여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나들이 시즌을 맞아 ‘온 더 플레이트 투고 박스’를 선보인다.

‘온 더 플레이트 투고 박스’는 중식·일식·그릴 등 호텔 내 대표 식음업장 요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출시 제품은 그릴 코너 시그니처 양념 소갈비, 랍스터에 중식당의 베이징덕, 망고 크림 새우 등을 담은 ‘가든세트’와 해당 구성에 계절 스시와 양갈비 등을 더한 ‘오션 세트’ 등 2종으로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으로 구매할 수 있다.

 

빨간짜장면. 사진=풀무원
빨간짜장면. 사진=풀무원

◆풀무원, 매운맛 더한 ‘빨간짜장면’ 출시

풀무원식품이 매콤한 맛의 ‘빨간짜장면’을 출시했다.

‘빨간짜장면’은 중국 사천 지방에서 즐겨 먹는 두반장 소스에 돼지고기, 양파 등 건더기를 볶아 불맛을 더했다.

또한 수타식 제면 공법으로 뽑아낸 생면을 수차례 압축하고 치대는 과정을 거쳐 쫄깃함을 살려 중화요리 전문점 스타일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더마켓 세일 페스타. 사진=CJ제일제당
더마켓 세일 페스타. 사진=CJ제일제당

◆CJ더마켓, 매달 열흘간 ‘더마켓 세일 페스타’ 진행

CJ제일제당 식품전문몰 CJ더마켓이 대규모 할인 행사 ‘더마켓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매월 1일부터 열흘간 진행되는 ‘더마켓 세일 페스타’는 300가지가 넘는 제품을 할인 판매하며 행사기간 동안 매일 쿠폰을 발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CJ제일제당은 기획전 외에도 주요 신제품을 CJ더마켓에 먼저 선보이고 체험단을 운영하는 등 여러 서비스를 시행할 계획이다.

 

덴마크 인포켓치즈 스낵. 사진=동원F&B
덴마크 인포켓치즈 스낵. 사진=동원F&B

◆동원F&B, 어육포를 더한 ‘덴마크 인포켓치즈 스낵’ 3종 출시

동원 F&B가 어육포를 더한 스낵치즈 ‘인포켓치즈 스낵’ 3종을 출시했다.

‘덴마크 인포켓치즈 스낵’ 3종은 어육포 사이에 각각 체다, 까망베르, 블랙페퍼 치즈를 넣어 고소하고 담백한 풍미가 있는 스낵치즈 제품이다.

 

'내 맘대로 사이드!' 프로모션. 사진=제너시스 비비큐
'내 맘대로 사이드!' 프로모션. 사진=제너시스 비비큐

◆BBQ, 치킨 주문시 사이드 메뉴 무료 프로모션

제너시스 비비큐가 BBQ앱에서 치킨 주문 시 사이드 메뉴를 주는 ‘내 맘대로 사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BBQ앱 접속시 ‘사이드 메뉴 무료 쿠폰’이 발급되며 사이드 메뉴 중 랜덤치즈볼, 멘보샤, 우유튀김, 게살크림고로케 중 선택할 수 있다.

행사는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며 쿠폰은 행사 기간동안 사용 횟수와 관계없이 매일 발급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