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 2종. 사진=이디야커피
샐러드 2종.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식사 대용 샐러드 2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한끼 식사로 즐길 수 있는 샐러드를 출시한다.

출시 제품은 구운 닭가슴살과 삶은 계란, 슈레드 치즈, 방울토마토 등에 시저 드레싱을 뿌린 ‘그릴드 치킨 샐러드’. 불고기와 삶은 계란, 크루통 등에 발사믹 드레싱을 더한 ‘불고기 샐러드’ 2종이다.

이디야커피는 샐러드를 시작으로 다양한 간편식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혼수가전 특별전. 사진=전자랜드
혼수가전 특별전.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 웨딩 시즌 맞이 ‘혼수가전 특별전’ 진행

전자랜드가 웨딩 시즌을 맞아 ‘혼수가전 특별전’을 진행한다.

‘혼수가전 특별전’은 전자랜드 온라인 쇼핑몰 내 프로모션 페이지 상담 신청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혼수가전 구매 고객은 결제 금액에 따라 전자랜드 포인트 또는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행사는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메이크미 체인지온. 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메이크미 체인지온. 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메이크미, 건강기능식품 ‘메이크미 체인지온’ 출시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셀프 메디케이션 브랜드 ‘메이크미’가 체지방 감소 및 건강관리를 돕는 ‘메이크미 체인지온’을 출시했다.

‘메이크미 체인지온’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으로 돌외잎주정추출분말, 녹차추출물분말 등을 배합했다.

이 외에도 프로바이오틱스와 비타민B1·B2·B6, 나이아신, 판토텐산을 함유했으며 포 형태로 출시해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프리메라 워터리 크림. 사진=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워터리 크림. 사진=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친환경 캠페인 ‘러브 디 어스(Love the Earth)’ 한정판 선보여

프리메라가 ‘러브 디 어스(Love the Earth)’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출시한다.

출시되는 제품은 프리메라 베스트셀러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 대용량 제품 2종으로 업사이클링 브랜드 ‘누깍(Nukak)’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로 선보인다.

프리메라에서는 사탕수수 잔여물로 만든 친환경 지와 식물성 콩기름 잉크를 사용해 약 1.2톤의 탄소 배출량을 절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