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디드 티. 사진=티트라
티트라 블렌디드 티. 사진=SPC그룹

◆티트라, 프리미엄 블렌디드 티 6종 출시

SPC 그룹이 운영하는 티 브랜드 티트라가 프리미엄 티 6종을 출시했다.

티백 필터는 생분해가 가능한 폴리락타이드(PLA)를 사용했으며 포장재는 다양한 방식으로 재사용 가능한 틴캔으로 제작했다.

신제품은 ‘오렌지 힐즈’, ‘플로럴 캐모마일’, ‘샤인 머스캣 그린티’, ‘얼그레이 앤드’, ‘쇼콜라티 실론’, ‘윈터 프룻 번치’ 등 6종이다.

신제품은 SPC계열 프리미엄 브랜드 매장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온택트 베이비페어. 사진=인터파크
온택트 베이비페어. 사진=인터파크

◆인터파크, 온라인 베이비페어 진행

인터파크가 온라인 박람회 ‘20201 베이비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매일유업·압타밀·팸퍼스 등 유아동 브랜드 50여 개와 CJ홈쇼핑·롯데아이몰 등 인터파크 제휴 유통채널이 참가하며 관련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행사는 오는 7일까지 개최되며 라이브 커머스, 타임 특가 등 특별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더플레이스 시그니처 스테이크. 사진=CJ푸드빌
더플레이스 시그니처 스테이크. 사진=CJ푸드빌

◆더플레이스, 스테이크 운영 매장 확대 나서

더플레이스가 시그니처 스테이크 운영 매장을 확대한다.

매장 확대로코엑스·서울스퀘어·판교 현대백화점 등 3곳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시그니처 스테이크를 특수 점포 제외 전 매장에서 맛볼 수 있다.

더플레이스 시그니처 스테이크는 로즈마리 허브에 불을 붙여 불쇼 퍼포먼스를 한 뒤 돔 형태 뚜껑을 덮어 훈연 과정을 거치는 ‘스모키 돔 채끝 스테이크’, 스테이크와 채소를 오정이먹물 도우로 감싼 ‘블랙앵거스 폭탄 립아이 스테이크’ 2종이다.


 

이달의 모니터 기획전. 사진=11번가
이달의 모니터 기획전. 사진=11번가

◆11번가, 매달 ‘이달의 모니터’ 기획전 실시

11번가가 월별 인기 PC모니터를 선정해 온라인 최저가에 판매하는 ‘이달의 모니터’를 실시한다.

‘이달의 모니터’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온라인 강의·재택 근무가 일상이 된 만큼 증가하는 모니터 수요를 맞추고자 기획했다.

해당 기획전에서는 게이밍, 스마트 모니터는 물론 거치대 등도 할인 판매한다.

또한 향후 고객 수요에 따라 데스크톱 본체, PC주변기기 등 상품군을 확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