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스토어. 사진=NS홈쇼핑
기적의 스토어.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 삼성가전 특집 ‘기적의 스토어’ 진행

NS홈쇼핑이 이사·혼수 시즌을 맞아 오는 27일 삼성가전 ‘기적의 스토어’ 방송을 진행한다.

특별 기획 구성으로 방송 중 구매 시 살림에 필요한 상품들을 함께 받을 수 있다. TV에는 사운드바, 비스포크 냉장고에는 그릴전자레인지, 그랑데AI건조기에는 세라믹 전자레인지와 청소기 등이 함께 구성됐다.

백화점 상품권 증정 및 5% 청구할인 혜택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남돼지집 자유이용권. 사진=티몬
하남돼지집 자유이용권. 사진=티몬

◆티몬, ‘하남돼지집’ 단독 특가 선보여

티몬이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 자유이용권을 41% 할인 판매를 시작했다.

자유이용권은 하남돼지집 5개 직영점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고기 외에도 사이드·주류·음료에도 제약없이 이용할 수 있다.

구매 및 사용 매수 제한이 없으며 준비된 수량은 3만 장으로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배달의민족 프로모션. 사진=파리바게뜨
배달의민족 프로모션.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배달의민족 주문 시 최대 7000원 혜택

파리바게뜨가 배달의민족 주문 고객 대상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파리바게뜨 배달·포장 주문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배달의민족 어플리케이션 내 ‘파리바게뜨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배달의민족 첫 주문 고객에게는 7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외에는 포장 주문 시 4000원, 배달 주문 시 2000원 할인이 쿠폰을 발급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4월 7일까지 진행된다.


 

플래그쉽 스토어 내부. 사진=메종베르제
플래그쉽 스토어 내부. 사진=메종베르제

◆메종베르제, 코엑스몰에 직영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122년 전통을 가진 프랑스 퍼퓸 브랜드 ’메종베르제‘가 코엑스에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했다.

메종베르제 코엑스 직영점에는 프래그런스 램프 방향제와 차량용 디퓨저 등 200여 종의 상품을 전시·판매 중이다.

매장 내에는 50여 개의 향을 시향할 수 있는 프래그런스바를 별도 마련해 향을 깊이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메종베르제는 첫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기념 오는 4월 4일까지 전 품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메가스토어 압구정점. 사진=㈜아로마글로바
메가스토어 압구정점. 사진=㈜아로마글로바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압구정점 오픈

롯데하이마트가 메가스토어 9호점 압구정점을 오픈했다.

3층 규모 매장으로 1층은 와인숍 및 와인셀러, 음향 가전 등이 마련돼 있고 2층은 디지털가전과 주방·생활가전 체험존, 3층은 삼성·LG 등 유명 제조사와 PB상품 등으로 구성했다.

롯데하이마트는 메가스토어 압구정점 오픈 기념 오는 4월 4일까지 페이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