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 블라썸 디저트 뷔페. 사진=파라다이스시티
스윗 블라썸 디저트 뷔페. 사진=파라다이스시티

◆‘스프링 인 파라다이스’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즐기는 봄캉스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봄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프링 인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봄 제철 요리와 가벼운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봄이왔쭈’ 한정 패캐지는 레이트 체크아웃, 이탈리아 레스토롱 라스칼라 스페셜 런치 2인, 영종도 드라이브 코스 맵이 포함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비숙박객도 즐길 수 있도록 디저트 20종과 콜드 디시 10종, 핫 디시 9종을 맛볼 수 있는 ‘스윗 블라썸’ 디저트 뷔페와 계절 한정 음료 및 초콜릿이 준비된다.

 

위베어베어스 푹컵. 사진=SPC그룹
위베어베어스 푹컵. 사진=SPC그룹

◆배스킨라빈스, ‘위베어베어스 푹컵’ 프로모션 진행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위베어베어스 푹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위베어베어스 푹컵’은 텀블러 브랜드 ‘푹컵(PUCCUP)’과 애니메이션 ‘위베어베어스’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푹컵은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 휴대성이 용이하고 무게 또한 150g으로 가벼워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행사는 오는 24일부터 진행되며 매장에서 쿼터 사이즈 아이스크림 구매 시 함께 구입할 수 있다.

 

티몬 에어로케이 단독 특가. 사진=티몬
티몬 에어로케이 단독 특가. 사진=티몬

◆티몬, 에어로케이 항공권 단독 특가판매

타임커머스 티몬이 4월 정식 취항하는 에어로케이 항공권을 특가로 선보인다.

티몬은 에어로케이 공식 취항에 앞서 준비된 ‘사전 탑승 이벤트 항공권’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운행되는 청주↔제주 노선이다.

사전 탑승 이벤트 편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마스크·손 소독제 및 세정티슈가 포함된 ‘코로나19 예방키트’를 증정한다.

티몬은 이 외에도 제주신화월드를 이용할 수 있는 ‘유채꽃 여행 패키지’를 단독 판매한다.


 

G9 이달의 맛. 사진=이베이코리아
G9 이달의 맛. 사진=이베이코리아

◆G9, 프리미엄 식품 정기 프로모션 ‘이달의 맛’ 신설

이베이코리아의 쇼핑사이트 G9가 프리미엄 식품 프로모션 ‘신선지구 이달의 맛’을 신설했다. 

‘신선지구 이달의 맛’은당도, 크기, 제철 여부 등을 따져 품질 좋은 상품을 엄선해 매달 3일씩 특가에 판매하는 정기 세일전이다.

‘이달의 맛’ 행사 상품은 맛이 없는 경우 무료반품이 가능하고 결제 완료일 기준 이틀 이내 미발송 시 G9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 보상금을 지급한다.

오픈 이후 처음 열리는 ‘3월의 맛’ 행사는 고당도, 킹사이즈의 제철 농수산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펫크닉 MD 2종. 사진=카페베네
펫크닉 MD 2종. 사진=카페베네

◆카페베네, 봄맞이 ‘펫크닉 MD’ 2종 사전예약 프로모션 진행

카페베네가 ‘펫크닉 MD’ 2종 사전예약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펫크닉 MD 2종은 펫텐트, 펫텀블러 2종이다. MD는 플레인 크로플, 더블 베네브루 디카페인 1장과 세트 구성돼 판매한다.

사전 예약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카페베네 멤버십 앱에서 방문 매장과 날짜를 선택해 예약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