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신제품 '밀크티맛우유'. 사진=빙그레
빙그레 신제품 '밀크티맛우유'. 사진=빙그레

◆빙그레 단지우유 신제품 '밀크티맛단지'

빙그레가 대표 스테디셀러 단지우유 신제품 ‘밀크티맛단지’를 출시했다.

밀크티맛단지는 빙그레 식품연구소가 70가지 이상의 홍차 향료를 테스트하여 엄선된 홍차 향료를 사용했으며 원유 함량은 75%로 시중 RTD 밀크티 제품 대비 가장 높은 수준이다.

온라인 꽃 구독서비스 기업 ‘꾸까’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오는 4월에는 빙그레와 꾸까가 공동 기획한 한정판 플라워박스도 판매 예정이다.

 

바이탈뷰티 '녹차에서 온 유산균 포스트'. 사진=아모레퍼시
바이탈뷰티 '녹차에서 온 유산균 포스트'. 사진=아모레퍼시

◆바이탈뷰티 스테디셀러 '녹차 온 유산균' 업그레이드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이탈뷰티’에서는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함유한 ‘녹차에서 온 유산균 포스트’를 출시한다.

기존 ‘녹차에서 온 유산균’을 업그레이드 한 제품으로 녹차유래유산균 GTB1™와 개별인정형 프리바이오틱스인 락츄로스 파우더, 녹차유산균의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둔감한 장과 민감한 장 모두에 적합한 제품이다.

세계 식품 미생물 및 위생 연합(ICFMH) 회장 빌헬름 홀잡펠(Wilhelm Holzapfel)교수와 공동연구로 탄생한 제품으로 필수 영양소인 아연과 셀렌을 함유했다.

 

폴바셋 말차 음료. 사진=폴바셋
폴바셋 말차 음료. 사진=폴바셋

◆폴바셋 봄 맞이 '말차' 음료·디저트 출시

스페셜티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말차 신제품과 다양한 디저트를 출시한다.

제주산 유기농 말차로 만든 아이스크림과 ‘제주 말차 카페라떼’, ‘제주 말차 초콜릿 라떼’ 등이다. 차광재배로 길러낸 높은 품질의 100% 제주산 유기농 말차로 만들어 말차 고유의 부드러우면서도 쌉쌀한 맛이 잘 녹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음료 외에 다양한 디저트도 출시한다. 초콜릿, 제주 녹차, 갈릭 체다 3가지 맛 빨미까레와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은 바스크 치즈 케이크를 녹차 맛으로 출시한다.


◆골프도 비대면으로, 코오롱호텔 AI 캐디 도입

가든 골프장. 사진=코오롱호텔
가든 골프장. 사진=코오롱호텔

경주 특급호텔 코오롱호텔이 지능형 자율주행 골프 로봇 카트 ‘헬로우캐디(HelloCaddy)’를 전면 도입한다. 골프백을 싣고 사용자를 추적해 이동하면서 코스 정보, 앞 팀과의 거리 등 정보를 제공한다.

골프장 리뉴얼 프로모션과 패키지도 마련했다. 골프장 이용객은 핼로우캐디 이용료를 50% 할인 받을 수 있다. 오는 20일까지 객실과 2인 골프(9홀)를 이용할 수 있는 ‘골프 패키지’도 선보인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