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한 과일탄산주 순하리 레몬津 출시

사진=롯데칠성
사진=롯데칠성

롯데칠성음료가 상큼한 과일탄산주 '순하리 레몬진'을 출시한다.

'순하리 레몬진'은 캘리포니아산 통레몬 그대로 레몬즙을 침출해 더욱 상큼하고 새콤한 레몬맛을 살린 점이 특징으로 4.5도의 '순하리 레몬진 레귤러'와 7도의 '순하리 레몬진 스트롱' 2종으로 선보인다.

순하리 레몬진 레귤러는 홈술·혼술로 맥주 도수의 술을 가볍게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순하리 레몬진 스트롱은 가성비 좋은 높은 도수의 술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제품명은 한자 진(津)을 활용해 진한 레몬의 맛을 직관적으로 표현하는 '레몬진'으로 정하고 패키지는 통레몬과 탄산기포를 나타내는 디자인과 펜화 표현 방식으로 제품의 속성을 강조했다.

◆무(無)라벨 친환경 차음료 '에코보리'

사진=동원F&B
사진=동원F&B

동원F&B는 국내 차음료 가운데 최초로 라벨을 없앤 무(無)라벨 친환경 제품 '에코보리'를 출시했다.

에코보리는 제품 용기에 부착하던 라벨을 제거해 플라스틱 비닐 사용량을 줄이고, 재활용 효율을 높인 친환경 제품이다. 따로 라벨을 뜯는 번거로움 없이 바로 분리배출이 가능하다.

또 동원그룹이 종합포장재 계열사 동원시스템즈와 협력해 '에코보리' 페트병의 무게를 같은 용량의 기존 자사 페트병 대비 약 25% 줄여 플라스틱을 절감했다.

에코보리는 100% 국내산 보리로 만들어 보리의 고소한 맛이 진하며 0kcal로 열량이 없어 식수 대용으로 즐기기 좋은 차음료 제품이다. 보리차는 이뇨작용이 없어 체내 수분 보충과 갈증 해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남성 안티에이징 신제품 2종

사진=아이오페
사진=아이오페

아이오페가 남자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더하는 남성 안티에이징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아이오페 맨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는 세안 후 첫 단계에 바르는 제품이다. 주요 성분인 '바이오리독스'가 칙칙한 피부를 맑게 가꿔준다. 페퍼민트 추출물도 들어있어 면도 등 생활 속 다양한 피부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관리해준다.

아이오페 맨 안티에이징 에멀젼 EX는 주름을 개선하고 탄력을 강화하는 안티에이징 보습 제품이다. 콩 추출물과 타우린 성분이 피부 항산화와 피부 활력을 높여주며, 아데노신 성분이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새롭게 출시된 아이오페 맨 제품들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여름 라면 시장 겨냥 '삼양비빔면'

사진=삼양식품
사진=삼양식품

삼양식품이 삼양브랜드의 첫번째 비빔면 제품 '삼양비빔면'을 출시했다.

삼양비빔면은 태양초고추장, 사과, 배, 매실농축액 등으로 만든 양념장과 얇은 면발이 조화를 이뤄 매콤달콤하면서도 시원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액상소스에 국내산 아카시아꿀을 넣어 부드러운 단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4입 멀티 제품에는 삼양비빔면의 개성을 담은 꾸미기 스티커를 추가로 동봉해 재미요소를 더했다.

◆대교 협업 '상상KIDS' 패키지

사진=파라다이스시티
사진=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는 가정의 달을 맞아 에듀테인먼트 기업 대교와 협업해 이색 키캉스(키즈+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상상 KIDS'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체크인 당일 대교 전문강사와 함께 놀이와 학습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창의아트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클래스에서 이용 가능한 다채로운 테마의 만들기 체험 키트 1종, 큐레이션 그림책 2권, 누리북 1권과 상상키즈 앱 1개월 이용권으로 구성된 대교 '스팀박스'를 제공한다.

패키지는 오는 6월 27일까지 금요일~일요일 한정으로 이용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 예약시 1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차세대 플래그십 안마의자 '레전드 시그니처'

사진=코지마
사진=코지마

코지마가 차세대 안마의자 기술을 집약한 새로운 플래그십 모델 '레전드 시그니처(CMC-X9000T)'를 출시했다.

레전드 시그니처는 코지마의 기존 플래그십 모델 '카이저 시그니처'에 이어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고급감을 향상시키고 차별화된 마사지 기술이 포함됐다.

안마 기능에는 GSR(Galvanic Skin Reflex, 전기피부 반응) 기술을 적용, 피부와 근육 조직에 초미세 전기 반사를 통해 근육이 뭉친 부위를 사용자 별로 데이터화하고 이에 적합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자동 추천해 실행해주는 '스마트 안마'기능을 제공한다.

레전드 시그니처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8인치 삼성전자 갤럭시 태블릿으로 안마의자 제어뿐 아니라 마사지를 받음면서 각종 어플리케이션과 모바일 콘텐츠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