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오는 20일 '신한Pay 계좌결제' 서비스 론칭을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오는 20일 '신한Pay 계좌결제' 서비스 론칭을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신한은행

오는 20일 신한금융지주 계열사 통합 결제서비스 ‘신한Pay 계좌결제’가 출시될 예정이다.

이에 신한은행은 12일 사전예약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한Pay 계좌결제 서비스는 신한은행 계좌만 있으면 신한페이판 앱에서 모바일 체크를 발급해 실물 카드 없이 신한카드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 가능한 통합 결제 서비스다.

특히 신한Pay를 통해 결제한 금액은 전월 실적과 관계 없이 결제 건당 0.2%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월 최대 적립할 수 있는 금액은 1만원으로 제한을 뒀다.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는 신한 쏠(SOL)앱에서 19일까지 진행된다. 모바일뱅킹 접속 후 메인이벤트 팝업 혹은 좌측 하단 이벤트/쿠폰 메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완료 시 추첨을 통해 마이신한포인트 1만 포인트를 1000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서비스 런칭 후 신한Pay 계좌결제 서비스를 등록하는 선착순 20만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매 및 마이신한포인트 2000~1만포인트를 지급한다.

계좌결제 이용할 경우 추첨을 통해 ▲골드바100g 1명 ▲한정판 나이키 조던 신발 3명 ▲에어팟 100명 등 총 2130명에게 경품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