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 피크닉 기획전. 사진=쿠팡
스프링 피크닉 기획전. 사진=쿠팡

◆쿠팡, 감성 더한 ‘스프링 피크닉 기획전’ 오픈

쿠팡이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스프링 피크닉 기획전’을 진행한다.

‘스프링 피크닉’ 기획전에서는 테마별로 카테고리를 구분해 상품을 찾는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피크닉∙캠핑 간식으로 관심 받고있는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한데 모은 브랜드관도 마련했다.

기획전은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관련 준비용품과 식재료를 최대 64% 할인 판매한다.

 

정백홍 비빔면. 사진=풀무원
정백홍 비빔면. 사진=풀무원

◆풀무원, 골라먹는 ‘정·백·홍 비빔면’ 3종 출시

풀무원이 여름을 앞두고 ‘자연은맛있다 정·백·홍 비빔면’을 출시했다.

출시제품은 비건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깔끔한 맛이 특징인 ‘정비빔면’, 매실간장을 넣어 맵지 않게 만든 ‘백비빔면’, 베트남 하늘초를 넣어 강렬한 매운맛을 내는 ‘홍비빔면’ 3종이다.

‘정·백·홍 비빔면’은 로스팅 공법을 적용해 진한 맛을 살렸으며 비빔장 중량을 늘려 소비자가 취향껏 재료를 곁들여 먹을수 있도록 했다.

 

닥터유 에너지바 호두. 사진=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 호두. 사진=오리온

◆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 호두’ 출시

오리온이 닥터유의 영양 설계로 고소한 맛을 더하고 당 함량은 낮춘 ‘에너지바 호두’를 출시했다.

에너지바 호두는 남녀노소 좋아하는 호두 9.9%와 함께 아몬드, 땅콩 등 견과류 함량을 41%까지 높여 고소한 맛을 극대화했으며 올리고당 2종을 조합해 당 함량을 낮췄다.

웰빙 트렌드에 맞춰 제품력은 높였으나 제품 가격과 중량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출시했다.

 

베지소스. 사진=올가홀푸드
베지소스. 사진=올가홀푸드

◆올가홀푸드, 식물성 마요네즈·머스타드 선보여

올가홀푸드가 일상에서 쉽고 맛있게 채식을 경험할 수 있는 ‘베지소스’를 선보였다.

‘베지소스’는 마요네즈와 머스타드 2종으로 동물성 원료인 계란을 일절 사용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올가는 계란을 식물성 원료인 분리대두단백과 유화전분으로 대체하여 깔끔한 맛과 감칠맛을 살리고 땅콩, 아몬드, 대두분말 등 식물성 원료를 더해 고소한 풍미를 구현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