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미나리 포스터. 사진=예스24
영화 미나리 포스터. 사진=예스24

국제 영화제의 주목을 받고 있는 영화 '미나리'가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를 기록했다.

영화 예매 사이트 예스24에 따르면 '미나리'가 예매율 37.2%로 개봉 첫 주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미나리는 희망을 찾아 낯선 미국 땅으로 이민을 선택한 한국인 가족의 따뜻하고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동남아시아의 전통 무술을 애니메이션으로 창조한 디즈니의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은 예매율 11.8%로 2위를 차지했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은 예매율 11.2%로 3위를 기록했다.

왕가위 감독의 '중경삼림'은 예매율 6%로 4위, 디즈니·픽사의 '소울'은 예매율 4.5%로 5위에 올랐다. 스포츠 드라마 '더 레이서'는 예매율 3.6%로 6위를 기록했다.

일본 역대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다시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93만 관객을 동원했다. 2위를 차지한 코믹 액션 '미션 파서블'은 누적 관객 37만을 기록했다.

다음주는 프랭크 그릴로·멜 깁슨 주연의 '리스타트'가 개봉한다. 리스타트는 타임루프에 갇혀 매일 아침 7시가 되면 부활하는 남자 '로이'가 정체 모를 킬러들에게 쫓기며 대결을 펼치는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그외 케이트 윈슬렛·시얼샤 로넌 주연의 멜로 드라마 '암모나이트'와 소지섭·한효주 주연의 '오직 그대만'을 리메이크한 일본 멜로 영화 '유어 아이즈 텔'이 개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