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이 앱솔루트 온라인 맘스쿨 ‘잘 놀아주는 부모 되기’를 진행한다.

이달 26일 10시 30분,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백석대 유아교육학과 변영신 교수가 강연자로 나선다.

변영신 교수는 ‘내 아이와의 행복한 동행’,‘아이를 성공으로 이끄는 부모지수 PQ’등 저서를 펴낸 육아 전문가다.

이번 방송은 영유아기 움직임의 의미와 상호작용, 월령별 놀이활동, 부모·아이 모두 즐겁게 놀기, 놀면서 배우기 의 총 4개의 주제로 진행된다.

시청자를 위한 사전신청 이벤트도 함께한다.

이벤트 대상은 임신부 혹은 출산 12개월 이내의 육아맘으로 매일아이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신청을 하면 당일 방송에서 경품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신청 기간은 1월 18일부터 1월 24일까지이며 양육자와 아이를 위한 다양한 경품이 준비될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계속되는 집콕 생활로 지쳐 있을 양육자와 아이 모두를 위해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방송을 통해 실내 생활이 계속되면서 생길 수 있는 여러 문제들을 예방하고 몸과 마음의 건강을 챙기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1975년부터 예비엄마교실(현 앱솔루트 온라인 맘스쿨)을 운영해 온 매일유업은 2020년부터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을 통한 비대면 강의로 전환했으며 1년간 누적 시청자 수는 약 3만3000명이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