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두 채식 레시피북 ‘Oh! My Green Table 우리를 위한 채소 집밥’. 사진=샘표
연두 채식 레시피북 ‘Oh! My Green Table 우리를 위한 채소 집밥’. 사진=샘표

샘표가 28일부터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텀블벅에 'Oh! My Green Table 우리를 위한 채소 집밥' 레시피북을 선보인다.

샘표는 누구나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채식을 즐길 수 있는 레시피북을 준비했다. 이번 레시피북은 주위에서 식재료를 쉽게 구할 수 있고 재료손질과 조리과정이 간단한 59가지의 레시피들로 구성됐다.

채소를 데치거나 볶는 등 최소한의 조리법에 초간단 연두 양념을 더 하면 채소 본연의 맛을 살린 요리를 완성할 수 있어 요리가 익숙하지 않은 사람도 쉽게 따라할 수 있다.

이번 펀딩에 참여하면 'Oh! My Green Table 우리를 위한 채소 집밥' 레시피북과 행주세트 등을 받을 수 있다. 특별한 이벤트로 펀딩 내용을 개인 소셜미디어에 공유하면 요리에센스 연두순, 연두 청양초 2종을 무료로 함께 받아볼 수 있다. 펀딩은 12월 28일부터 1월 17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새해맞이 채소로 건강하기’ 캠페인으로 1000부 한정으로 판매된다.

연두는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주는 우리맛 에센스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매직소스’라 불리며 크게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에는 미국 식품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시상식 중 하나인 ‘FABI Awards’에서 순식물성으로 요리가 맛있어지는 가장 혁신적인 방법이라는 평을 받으며 ‘올해의 혁신제품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