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갑 회장(오른쪽)이 상을 시상하고 신현두 회장(왼쪽)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CBN바이오텍 제공)
박형갑 회장(오른쪽)이 상을 시상하고 신현두 회장(왼쪽)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CBN바이오텍 제공)

지난 24일 서울 세종호텔에서 열린 ‘2020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CBN바이오텍(회장 박형갑)이 5년 연속 ‘올해의 최고브랜드 부문에 상을 수상했다. 2020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 (위원장 이종훈)이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협회 (대표 신현두)가 주관한다.

‘2020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입장과 권익을 보호하고 삶의 질을 향상하는 기업, 사회단체, 또는 정책입안자를 선정하고 매년 최고의 브랜드와 소비자의 신뢰와 사랑받는 기업을 선정해 상을 시상해 오고 있다.

CBN바이오텍은 100년 이상 된 산삼을 배양해 제품으로 생산하고 있는 기업이다. 직접 소비자를 대상으로 판매도하는 한편 원료공급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판매망을 구성하고 있다. CBN바이오텍 박형갑 회장은 “5년 연속으로 최고의 브랜드대상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 더욱 좋은 제품을 만들라는 의미로 받아 최선을 다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제품을 만들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