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2-01 18:16 (화)
리베스킨, 병의원 전용 에피덤플러스 마스크팩 출시
상태바
리베스킨, 병의원 전용 에피덤플러스 마스크팩 출시
  • 신용준
  • 승인 2020.10.26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과적 시술 후 케어에 특화
사진=리베스킨
사진=리베스킨

제이엠바이오텍의 피부과 화장품 브랜드 ‘리베스킨(RIBESKIN)’이 시술 후 자극 받은 피부관리를 위한 에피덤플러스 마스크팩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에피덤플러스 마스크팩은 병원 및 피부과에서 시술 후 특수 관리 제품으로 쓰이고 있는 에피덤플러스 젤타입의 마스크팩 버전 제품으로 레이저, 필링, 메조테라피 등의 피부과적 시술 기간 중이나 시술 후 붉게 달아오른 피부 케어에 특화됐다.

향신료 색소 등의 불필요한 성분을 배제하고 손상 받고 약해진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EGF를 비롯한 달팽이 점액, 병풍추출물 등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는 성분들이 대량 함유됐다.

또한 얼굴뿐만 아니라 목까지 보다 넓은 부위까지 케어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리베스킨 관계자는 “지난 10여년 간 전국의 다양한 병원과 피부과에서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리베스킨 브랜드의 에피덤플러스가 새롭게 마스크팩으로 출시됐다”면서 “코로나로 인하여 피부과를 찾는 사람들이 더욱 늘어났고 여러 외부환경으로 집에서 손쉽게 피부관리를 하고자 하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리베스킨은 모회사 제일메딕스약품에 의해 국내 유통되는 메디컬 에스테틱 오리지널 브랜드로 유럽과 일본 등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CO2 카복시 콤보와 PDT 테라피 시술에 특화된 닥터말 제품 등 다양한 제품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