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6 15:56 (월)
OK금융그룹, '바이오OK마스크' SNS 인증 이벤트 전개
상태바
OK금융그룹, '바이오OK마스크' SNS 인증 이벤트 전개
  • 김문수
  • 승인 2020.09.28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 응모 시 추첨 통해 1인당 바이오OK마스크 2장씩, 총 600장 전달

OK저축은행, OK캐피탈 등의 계열사를 보유한 OK금융그룹은 다음달 8일까지 자사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등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택시기사에게 기부했던 ‘바이오OK마스크’ 관련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앞서 OK금융그룹은 지난 16일 ‘일반택시 운수종사자 복지재단(택시복지재단)’을 통해 바이오OK마스크 20만여 장을 기부한 바 있다. 해당 마스크는 전국의 법인 택시기사 9만여 명에게 각각 2개월 사용 분량인 2장씩 지급됐다.

이번에 전달된 바이오OK마스크는 바이오 신물질인 ‘헬사클린’ 소재를 가공했으며, 겉면은 발수코팅으로 처리했다. 특히 30번을 세척해도 기존 항균 기능을 90% 이상 유지하는 특징을 지녔다.

우선 OK금융그룹은 다음달 8일까지 ‘읏맨 인스타그램’을 통한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바이오OK마스크를 지급 받은 택시기사의 지인 및 가족이 응모 대상이다. 마스크 착용한 기사의 사진과 ‘#WE대한민국응원합니다’라는 해시태그를 함께 게시하면 참여 가능하다. OK금융그룹은 다음달 16일 추첨을 통해 1인당 바이오OK마스크 2장씩, 총 600장을 전달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OK저축은행 페이스북을 통해 ‘홍보 이벤트’도 함께 전개된다. 참여 대상에는 제한이 없으며, OK저축은행 페이스북 내 바이오OK마스크 기부 관련 게시글을 공유하고, ‘#WE대한민국응원합니다”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응원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OK금융그룹은 다음달 16일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 1대와 바이오OK마스크 2장(총 400장)을 지급한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