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은 10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고객 감사이벤트와 사회공헌활동을 동시에 진행하는 BOLOCO(Buy One, Love One, Care One)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BOLOCO 캠페인은 보험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보험 판매에 따른 매칭 기부를 통해 AIA생명이 기업 시민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준비한 고객∙기업 연계 프로그램이다. 

먼저, AIA생명은 BOLOCO 캠페인 진행 기간 동안 어린이보험을 제외한 일반보험상품 1건과 어린이보험 신상품 1건을 동시에 가입한 고객에게 3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보험가입이벤트(Buy One)를 진행한다.

또한 BOLOCO 캠페인을 통해 혜택을 받은 고객이 자신의 지인을 AIA생명에 소개하고, 지인이 1건 이상의 보험상품에 가입한 경우 3만 원 상품권을 또 한번 제공하는 친구소개이벤트(Love One)도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AIA생명은 고객이 가입한 어린이보험 건당 1만 원씩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Care One)할 계획이다. 더불어 캠페인 진행 기간 동안 AIA생명의 대표 암 상품인 ‘(무)원스톱 100세 암보험(갱신형)’을 신규 가입 한 경우 가입 건당 1000원씩 마찬가지로 소아암 치료 지원에 추가 기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