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규모가 커질수록 함께 늘어나는 것이 있다. 바로 '세금(稅金)'이다.

세금은 어떤 방법으로 처리를 하는지에 따라 충분히 절세(節稅)할 수 있기 때문에 기업이라면 효율적인 절세방안에 대해 한 번쯤 고민해볼 필요가 있다.

한편, 이러한 고민을 하는 고객들을 위한 획기적인 세무 서비스 플랫폼이 탄생했다. “세무사를부탁해”가 그 주인공이다. 해당 플랫폼은 각 지역의 손꼽히는 세무사들과 제휴돼 있어 전국 어디서나 손쉽게 세무 관련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해당 플랫폼에 가입 시 세무사 기장 이용 시 3개월간 무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사업의 얼굴이라 할 수 있는 홈페이지형 블로그나 공식 홈페이지 또한 무료로 제작해 준다. 이와 함께 사업을 처음 시작하는 고객을 위해 온라인 광고 컨설팅 및 자문을 상시 무료로 상담해주고 있다.

세무사를부탁해의 이러한 서비스로 인해 온라인 광고 사기 피해를 입은 여러 업체가 구제될 수 있었으며, 맞춤식 컨설팅으로 사업자 모두 스스로 광고를 진행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또한, 방문 컨설팅 서비스까지 진행해 광고주를 방문, 직접 효율 높은 마케팅 방법까지 교육하고 있다.

이와 함께 세무사를부탁해는 1년 기장을 신청하는 고객에 한해 토탈 가정의례서비스 회원권을 무료로 발급하고 있다. 토탈 가정의례서비스에는 장례를 포함해 결혼식, 리마인드웨딩, 가족사진촬영 등 다양한 혜택이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