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우리가 살아가는 사회는 인터넷 환경의 발달과 스마트폰의 대량 보급으로 SNS마케팅 전성시대라 할 수 있다.

실제로 수많은 업체들이 SNS마케팅에 주목하고 있고 이와 함께 전통적인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마케팅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이에 온라인 마케팅 전문업체 INS솔루션에서 하반기 프로모션으로 소상공인에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새롭게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INS솔루션의 관계자는 “온라인 광고 마케팅은 방향을 어떻게 잡느냐에 따라서 결과가 굉장히 달라질 수가 있다. 때문에 어느 업체에 도움을 받느냐가 매우 중요하다 할 수 있다. INS솔루션은 온라인 솔루션 생성뿐만 아니라 플랫폼에 실을 콘텐츠 지원과 업종에 딱 맞는 효과적인 키워드 개발 및 바이럴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으로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INS솔루션에서 근무하고 있는 전문 마케터들이 소상공인에 체계적인 1:1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도움을 받은 소상공인들은 실제로 매출 상승에 효과를 보고 있다고 많은 후기를 남기고 있다.

관계자는 “자사는 2020년 온라인 마케팅 트렌드에 입각해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솔루션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INS 솔루션의 온라인 마케팅 무상지원 사업을 통해 소상공인 분들에 많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INS솔루션의 이번 하반기 프로모션은 지난 8월 1일부터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 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