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렌트카비교서비스(대표 김형준)은 2011년 5월 설립된 신차 비교 컨설팅 10년차 에이전트사다. 렌트/오토리스 금융사 24곳과 제휴 신차구매 고객의 합리적이고 질 높은 컨설팅서비스를 제공 주는 것을 목표로 열심히 성장중이다.

이에 맞게 전문 카플래너 양성을 위한 수준높은 교육 카플래너 전문 CRM(고객관리)프로그램 및 개발에 투자를 통해 140만명에 가까운 이용자가 홈페이지(KRCS.KR) 방문하였으며, 그 중 13만 건 이상이 실제 견적 서비스 신청으로 연결된 것이다.

한국렌트카는 장기렌트 및 수입차리스 비교견적 서비스 전문 플랫폼으로 오픈 이래 현재까지 매년 200%이상 고속 성장하며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한 고객중심 경영으로 제휴사로부터 최우수 제휴 파트너상, 판매대상 등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국렌트카의 세분화된 견적 서비스로는 빅딜 프로모션, 10일 내 출고견적, 최저가 비교견적 등이 있다. 우선 빅딜 프로모션은 상시 진행되는 장기렌트/리스 프로모션을 통해 차량 리스트견적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10일 내 출고견적 서비스는 신속하게 10일 이내로 출고가 가능한 차종 리스트 및 비교견적 포트폴리오를 상담 서비스와 함께 제공한다. 최저가 비교견적 서비스는 이용자가 원하는 차량의 최적화된 견적 포트폴리오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서비스 신청 건수 13만건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은 결과”라면서 “어느 누구든 차량 렌트를 보다 효과적이고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역량을 더욱 끌어올려 나가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렌트카는 고객에게 차량판매 및 차종을 권유하지 않으며, 장기렌트/오토리스 등에 대한 비교견적 포트폴리오는 자체시스템을 통해 제휴 된 전문 렌터카 업체가 직접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확인이나 상담, 서비스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한국렌트카비교서비스)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