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위치추적기 대표브랜드 포가드울트라S가 무약정 차량 무선 위치추적기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였다.

무약정 무선위치추적기 포가드울트라S를 통해 실시간 위치데이터(현재 위치 및 이동 경로, 운행 시간 등)를 PC 또는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특정 지역을 설정하여 대상이 진입·이탈시 알림서비스를 제공 받아 실시간 위치를 파악할 수 있다.

이러한 위치데이터는 3개월간 포가드 위치관제에 저장되며, 원하는 시간이나 날짜를 선택하여 운행데이터를 다시 확인할 수 있으며, 선택한 위치데이터를 엑셀로 다운로드하여 운행일지 또는 운행 증빙 자료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로드뷰나 위성뷰를 제공하여 대상이 위치한 주변 환경 모습을 볼 수 있다.

무약정 무선형 포가드울트라S는 내장형 안테나를 사용하며, 일반 신용카드 크기의 사이즈로써 완벽한 은폐형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대기모드에서 180일 이상 유지되는 배터리와 네오디뮴 자석이 부착되어 있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포가드울트라S는 정부기관의 인정을 받은 ㈜아이오티플렉스의 기업부설연구소에서 직접 개발·연구하여 ISO9001인증과 KC인증, 조달청등록 등 각종 인정서와 산업재산권을 취득한 제품이다. 최근에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며 고객들에게 신뢰받고 있다.

㈜아이오티플렉스의 관계자는 “무약정 무선위치추적기를 선보이면서 약정에 대해 부담을 가지고 있었던 고객분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포가드울트라S는 타 위치추적기와 달리 본사에서 연구부터 제조, 판매, A/S까지 모두 책임지고 있기 때문에 제품만 받아와서 배터리만 부착해 판매하는 타 업체와의 경쟁력에서 포가드가 크게 앞서고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포가드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전화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