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10 13:31 (금)
옛 것을 새 것으로 변신시키는 장인의 손길 ‘레전드명품수선’
상태바
옛 것을 새 것으로 변신시키는 장인의 손길 ‘레전드명품수선’
  • 최태협
  • 승인 2020.05.28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명모 대표는 30년간 축적한 수선 기술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어 수선의 명인으로 불린다. 과거 대전 롯데백화점에 입점하여 뛰어난 실력을 선보였고 현재는 의류 수선 및 리폼 전문업체 ‘레전드명품수선’을 운영 중이다.

최근에는 기성복을 구매하더라도 본인의 몸에 맞게 옷을 수선해서 보다 편안하게 입으려는 고객들이 늘어났다. 특수 소재로 제작된 기능성 아웃도어 수선은 물론 작업이 까다로운 모피나 가죽 의류를 고객의 스타일에 맞게 리폼해 준다.

 

따라서 고객의 만족을 지향하는 레전드 명품수선은 고급의류도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 고객들 사이에서 ‘레전드 실력’으로 입소문을 타 전국 각지에서 택배로 수선 의뢰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SBS 성공의 정석 꾼‘ 등 다수의 TV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았다.

양명모 대표는 “고객들을 스승으로 삼아 항상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수선 된 옷을 받고 만족하실 때 가장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바쁜 와중에도 ’라이온스클럽‘에 가입하며 소외계층을 위해 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양명모 대표는 “봉사활동은 아름다운 일이고 보람찬다”며 “일을 하면서 어려운 사람을 위해 봉사활동을 하는 것이 성공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