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수나무가 진행하는 ‘5!세일데이’ 이벤트가 무더운 날씨에 힘입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5!세일데이’는 국수나무가 면요리 및 돈까스 전문 브랜드로서 정체성을 살려 지난 20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진행하는 메밀소바 할인 이벤트를 말한다. 국수나무의 다양한 여름 메뉴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메밀소바를 기존가보다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며 메밀소바에 미니치즈 돈까스 1롤이 함께 나오는 소치 정식 또한 정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이다.

국수나무 관계자는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가는 길목에서 갑작스러운 더위가 찾아와 애를 먹는 소비자들이 많아 살얼음 육수와 생 고추냉이, 즉석에서 갈아주는 무즙이 어우러진 메밀소바를 찾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 시원하면서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으므로 이벤트 기간이 종료되기 전, 국수나무를 찾아 맛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국수나무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5!세일데이’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국수나무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글에 응원댓글을 달면 응모가 가능하며 오는 29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총 50명을 선정해 국수나무 메밀소바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국수나무 공식 인스타그램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