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강의를 통해 영어를 공부하고, 막히는 부분은 과외를 통해 해결한다. 오늘 공부한 내용을 원어민과 영어로 대화를 하면서 나의 실력을 점검한다."

아마 영어를 공부하는 모든 사람들에게는 꿈만 같은 얘기일 것이다. 이런 꿈만 같은 이야기가 실제가 된다면 어떻게 될까?

(주)바비의 교육브랜드 에듀바비는 영어공부를 시작하는 모든 사람들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영어 완전정복 프로젝트 1탄 <영어 왕초보 탈출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영어 완전정복 프로젝트란 말 그대로 영어 왕초보부터 시작해서 프리토킹까지 영어를 완전히 정복할 수 있게 만들어진 것으로, 그 중 1탄 <영어 왕초보 탈출 패키지>는 일대일 전문과외 에듀바비, 원어민 화상영어 바비잉글리쉬와 함께 영어전문 온라인강의 신디랑이 하나로 결합하여 서로의 약점을 보완하고 강점을 극대화하도록 기획된 결합 상품이다.

이 패키지 상품을 통해서 에듀바비 고객들은 시중의 절반수준의 저렴한 가격으로, 원어민영어, 영어과외, 인터넷 영어 강의를 이용하며, 영어 공부를 완벽하게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중도에 포기하지 않고 확실하게 영어 왕초보에서 탈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에듀바비 변용하 대리는 “각각의 학습 콘텐츠들의 결합을 통해 더 큰 시너지가 발휘될 것으로 전망한다. 매년 영어 정복을 다짐하지만 영어 정복에 실패한 분들, 학교에서 6년 이상 영어를 배워왔지만 아직도 영어가 낯설고 두려운 분들이 에듀바비의 영어완전정복 프로젝트 1탄 영어 왕초보 탈출 패키지를 통해 보다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