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웨딩플래너와 대구스드메 등으로 경북 지역 내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OK웨딩이 경북지역인 김천, 구미, 상주 등에서 신혼부부를 위해 대구웨딩박람회를 오는 6월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그랜드호텔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OK웨딩은 오는 6월 첫 번째 주말인 6일과 7일 양일 동안 대구결혼박람회를 열고, 각종 대구웨딩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해당 행사에서 신혼부부들은 대구예식장이나 대구웨딩스드메 등 개인이 해결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고, 현장에서 대구웨딩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어 많은 이들의 방문이 예상된다.

웨딩준비는 지금까지 전문가의 영역으로 진행되고 있었다. 아무래도 개인이 직접 드레스나 스튜디오, 헤어와 메이크업을 모두 준비하기에는 시간이 오래 걸리기도 하고, 업체가 워낙 다양하기 때문에 모두 방문해서 체크하기란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때문에 OK웨딩은 대구허니문박람회를 열고 예비 신혼부부에게 각종 정보를 전달하고자 한다.

대구웨딩박람회에서 대구웨딩스튜디오나 드레스는 물론이고, 예물이나 폐백, 허니문 등 결혼 전반에 대한 내용을 파악할 수 있다. 많은 업체가 이번 2020대구웨딩박람회에 참여해 부스를 꾸릴 예정이다 보니 아직까지 결혼 준비에 대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신랑, 신부는 대구결혼박람회를 방문해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을 것으로 보인다.

대구웨딩박람회에서 다채로운 정보 파악은 물론이고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대구결혼박람회에서는 웨딩홀을 무료로 섭외할 수 있는 서비스를 도입해 실제로 예약이 진행되면 일정 부분의 계약금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사용료나 식대 등을 저렴하게 계약할 수 있다. 또한, 예도예포나 폐백도 지원받을 수 있어 예산이 빠듯한 신랑, 신부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이어서 예복이나 한복, MAJOA 다이아몬드 브랜드 등으로 예물을 구입 시 특별한 혜택까지 챙길 수 있다.

그랜드호텔에서 6월 6일부터 이틀 동안 진행되는 대구웨딩박람회는 현장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예비부부 200쌍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본 행사 사전참가 신청을 완료하거나 방문 후기를 작성해도 OK웨딩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혼수상담 시에도 포인트가 적립되며 해당 포인트는 스드메 잔금으로 사용할 수 있어 유용하다. 이외에도 청접장 등 여러 업체와 함께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관계자는 “결혼 준비는 워낙 가격 정보가 투명하지 않아 진행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다”며, “이런 분들을 위해 대구결혼박람회를 개최하게 되었기에 더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금액에 결정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