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에서 최초로 비스포크 공정돠 수미주라 공정의 자체 제작소를 각각 운영중인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에서 시그니처 원단 6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5월까지 진행한다.

대량으로 만들어지는 기성품과 다르게 맞춤정장은 한 벌 한 벌 주문 생산된다. 제작자가 다르고 기술력이 다르기 때문에 완성품의 퀄리티도 다르다. HK테일러에서는 이런 점을 보완하기 위해 직영 공방을 목동본점에서 직접 운영하며 퀄리티 유지와 발전에 힘쓰고 있다.

하청이 아닌 직접 제작이라는 장점에 원단까지 직접 생산하며 합리적인 맞춤진행을 제안한다. 시그니처 원단인 ‘HK패브릭’으로 맞춤예복, 비즈니스 정장, 혼주정장 등 다양한 용도의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랑을 위한 맞춤예복은 풀 패키지로 본식 맞춤정장과 맞춤셔츠(셔츠 이니셜 서비스)와 일상정장과 셔츠로 리폼, 보타이, 포켓치프, 턱시도 대여까지 구성되어 있다. 대여 진행 시 액세서리를 무료로 대여 받을 수 있다. 최근 1주년을 맞이한 여성맞춤정장 라인 ‘HK테일러 우먼수트’로 신랑, 신부의 커플 맞춤정장 또는 신부 예복도 HKtailor에서 준비해볼 수 있다. 웨딩 패키지 진행 고객에게는 6주년 기념 혜택으로 69만원의 혼주정장 풀 패키지 맞춤이 가능하다. 맞춤정장과 맞춤셔츠, 타이, 벨트 구성이다.

 

비즈니스 정장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얼리버드 이벤트는 특정요일과 시간에 방문전 예약 신청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요일~금요일의 오전 11시 도는 12시에 원하는 요일과 시간에 방문 전 예약하면 된다. 시그니처 원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계절 또는 여름원단, 순모원단과 울&폴리 혼방원단에 따라 맞춤가격이 달라서 예산과 용도에 맞춰 선택하면 된다.

“편안한 정장은 사이즈는 물론 체형까지도 잘 맞아야 됩니다”라며 “자체 제작으로 퀄리티를 보장하는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HK테일러에서 고객님만의 밸러스에 맞춰진 편안한 정장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라며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이 외에도 영국 스카발, 이태리 로로피아나 등의 세계적인 명품 원단으로 진행되는 비스포크 프로모션등도 추가로 진행중이며 HK테일러의 목동본점, 청담점 등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고 있다. 업체에 대한 정보 및 프로모션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HK테일러 대표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