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선물할 일이 많은 달이다.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지만 선물을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만족감을 가져다줄 실용만점 선물은 단연 스마트 음향기기. 특히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무선 음향기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선물을 주는 사람, 받는 사람 모두에게 만족감을 안겨다 줄 엠포우 코리아 (MPOWKOREA)의 실용만점 음향기기 제품을 추천한다.

편안한 착용감과 선명한 음질을 선사하는 블루투스 이어폰 ‘MPOW T6’

스테레오 사운드로 고음역대와 저음역대의 조화로운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고음질 블루투스 이어폰. 이어폰 내에 장착된 빌트인 마이크는 붐비는 공간에서도 선명한 음질을 선사한다.

가벼운 무게감과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온라인 강의나 음악을 들을 때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함을 제공하고 마트 기기 조작 없이도 간단한 터치만으로 음악 재생, 정지, 전화받기, 음량 조절 등의 기능을 컨트롤 할 수 있다. IPX7등급의 높은 방수 기술을 적용하여 땀, 물, 비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5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을 사로잡은 블루투스 헤드폰 ‘MPOW H20’

깊은 베이스의 Hi-Fi 스테레오 사운드로 보다 안정적인 사운드 퀄리티를 제공한다.

CVC 8.0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장착으로 외부 소음을 차단하여 음량 저하 없는 선명한 음질로 음악 감상과 통화가 가능하며 와이어리스로 설계된 폴더블 블루투스 헤드폰으로 필요 시에 헤드폰을 접어 원하는 어디든 간편하게 보관 및 휴대가 용이하다. 이 외에도 OVER-EAR 컨트롤 버튼으로 기능 컨트롤 조작이 용이하고, 메모리 이어퍼프와 헤드 밴드 조절로 사용자에게 맞는 사이즈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여행, 나들이에 필수! 블루투스 스피커 ‘MPOW Q2’

IPX7등급의 강력한 방수 기능으로 날씨와 장소 구애 없이 욕실, 수영장, 해변 등에서 걱정 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블루투스 5.0 모듈을 내장하여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스마트 기기를 블루투스로 연결하여 휴대폰 터치 없이 편하게 핸즈프리 통화, 트랙 조정, 볼륨 조정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TF 카드를 삽입하여 MP3처럼 사용할 수도 있다. 마이크로 USB(5핀) 방식의 충전을 지원하며, 완충까지는 최대 2.5시간이 걸리며, 최대 18시간 재생이 가능하여 장시간 음악 감상에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포츠,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블루투스 이어폰 ‘MPOW Flame2’

백헤드 타입의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양쪽 유닛이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다 81g의 가벼운 무게로 고음질의 사운드를 제공한다. 25도 각도로 기운 이어 윙은 귀 모양에 맞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격렬한 움직임에도 이어폰이 귀에서 떨어지지 않는 안정감 있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QCC3003 칩셋과 블루투스 5.0 기술을 적용하여 수신율을 향상시켰고, 150mAh 배터리를 사용하여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13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IPX7 등급의 높은 방수 등급으로 비, 땀, 물에 강해 격렬한 스포츠 활동 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엠포우 코리아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상품 수령 후 6개월 이내에 불량인 경우 1회에 한해 제품을 무상 교환해 주는 정책을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