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 위한 현대백화점 청주웨딩박람회, 홍스웨딩투게더와 함께 하세요

오는 4월 4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 현대백화점 충정점 7층 토파즈홀에서 청주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웨딩박람회는 다양한 웨딩, 혼수 업체가 참여해 한 자리에서 가격을 비교하며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에게 웨딩, 혼수, 예단 컨설팅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번 청주웨딩박람회는 천안웨딩컨설팅 업체인 홍스 웨딩투게더가 주관하게 되었다.

홍스 웨딩투게더는 충남 지역에서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웨딩컨설팅 업체로써 청주웨딩박람회에 혼수에서 빼놓을 수 없는 가전, 가구, 주방용품 업체는 물론 예물, 한복, 폐백 업체 등 예단 관련 업체와 예복업체, 웨딩홀, 메이크업&헤어샵 등 성공적인 결혼식을 위해 다양한 업체를 섭외했다. 메이크업은 손수메이크업에서 진행하며 예물업체 뮈샤, 한복으로는 감성한복, 왕과비한복 등이 있고 예복으로는 맞춤정장 바토니가 참가한다. 네일아트는 데일리네일, 스킨케어는 에스테티아 등 여러 업체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허니문을 위한 여행업체나 재무관리 업체도 신혼 부부를 위해 심도 있는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한다.

생애 처음 하는 경험이기에 중심을 잡기 어려운 신혼부부를 위하여 홍스 웨딩투게더는 예식 경력이 풍부한 전문 웨딩플래너를 통해 상담을 돕는다. 청주 일대의 웨딩홀 홀비나 식대 조율, 웨딩 패키지 상품의 구성 상담 등 업체와 조절이 필요한 여러 분야에서 신혼부부들에게 친절한 설명을 제공한다. 예비 신혼부부의 선택에 따라 강남 스튜디오나 메이크업샵, 드레스샵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웨딩정보와 웨딩 트렌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청주 현대백화점 웨딩혼수 대형박람회에 참여하는 몇몇 업체는 정식 계약을 진행하는 예비 신혼부부에게 특별한 가격 프로모션과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정식으로 계약한 업체가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혜택이 커지는 ‘웨딩달란트’ 이벤트도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구체적인 할인 내역과 기업 정보는 홍스웨딩투게더 공식홈페이지의 청주웨딩박람회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위생과 방역에 철저히 신경을 써 손제정제와 마스크 증정을 진행하고 있다.

홍스 웨딩투게더 관계자는 “사전 예약 후 참가하는 모든 예비 신혼부부에게는 모두드림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한 자리에서 다양한 상품 구성을 비교하고 가격 경쟁력을 갖춘 업체를 선택해 결혼 비용은 줄이면서 더욱 풍성한 웨딩 준비와 혼수 마련을 할 수 있기 바란다.”고 전했다. 사전예약 신청은 홍스웨딩투게더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