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셀프 집 꾸미기에 나선 홈스타일링족이 늘면서 자신이 직접 꾸민 집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 등 SNS에 공유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집스타그램 #랜선집들이 #홈카페놀이 등 다양한 신조어 해시태그까지 등장하면서 셀프인테리어 열풍이 불고 있지만 시간, 비용 부족이나 인테리어 감각이 떨어지는 이른바 ‘똥손’들에게 셀프 인테리어는 멀게만 느껴지는 이야기이다.

거실에 널부러져 있는 각종 잡동사니들부터 중구난방 컨셉의 가구들, 주방 벽에 붙은 형형색색의 촌스러운 타일과 음식물이 튀어 얼룩진 수납장, 화장실 세면대 주변으로 빼곡히 들어찬 욕실용품과 정리해도 끝이 없는 욕실장까지 인테리어를 해치는 수많은 장애요소들이 셀프 인테리어를 더욱 막막하게 만든다.

특히 거실과 붙어있는 주방은 문을 닫으면 보이지 않는 화장실이나 개별 방과 달리 개방되어 있는 경우가 많고 더러워지면 금세 티가 나기 마련이다. 주방이 깨끗할수록 그 사람의 평소 생활습관을 알 수 있으며 잘 꾸며진 주방 공간으로 인테리어 센스까지 엿볼 수 있기 때문에 거실만큼 인테리어의 중요성이 큰 공간이라 할 수 있다.

그러나 셀프 인테리어가 막막해 전문 업체에 맡기려 해도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맡겨야 하고 비용이나 기간은 어떻게 정해야 할 지 막막해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대구 인테리어 전문업체 ‘말렛’에서는 주방가구를 비롯해 리모델링, 싱크대 등 고객 맞춤형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업체는 각종 가구를 비롯해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 및 원목 맞춤 가구를 맞춤으로 제작, 판매하는 인테리어 전문점으로 감각적인 인테리어에 생활의 편의를 더해주는 프리미엄 공간으로 스타일링을 돕고 있다.

섬세한 감각과 꼼꼼한 손길로 완성하는 홈 스타일링 서비스와 더불어 시공 후 발생할 수 있는 작은 하자에도 확실하게 책임지는 A/S 서비스로 고객들의 탄탄한 신뢰를 쌓아오고 있으며 공장 증설과 사업 확장을 통해 끊임없이 발전을 추구하는 모습으로 대구지역 인테리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지고 있다.

말렛 관계자는 “최근 홈스타일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대구 지역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주방가구 맞춤제작, 거실인테리어, 욕실 리모델링 등으로 문의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면서 “자사는 고객 중심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최상급 자재 사용과 성실시공으로 고객맞춤형 인테리어와 리모델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욱 높은 고객만족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산뜻한 봄을 맞아 기분전환을 위해 새로운 인테리어를 고려하고 있다면 책임감 있는 서비스에 감각적인 홈스타일링 센스를 겸비해 확실한 지역 브랜드 경쟁력을 확보한 대구 인테리어 전문 업체 ‘말렛’을 주목해보자.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